2차대전 직후 통일교회와 기독교가 하나됐으면 공산당은 안 나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직후 통일교회와 기독교가 하나됐으면 공산당은 안 나와

『……한국이 남북으로 갈라지게 된 것은 미국의 책임이라고 보는 거라구요. 포츠담 회담에서 루즈벨트와 처칠과 스탈린이 한국을 남과 북으로 갈라놓은 데 동기가 있지만, 그건 미국의 책임입니다. 미국이 2차 세계대전 때에 주도적인 입장에서 승리의 권한을 가지고 나갔기 때문에 미국에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하나되어 선생님과 하나됐으면 어떻게 되었겠느냐? 그렇게 되면 전세계는 하나님의 경륜 가운데 종말시대에 정비할 수 있는 모든 내적 준비를 다 끝냈을 거예요. 공산당은 나오지 못한다구요. 그걸 못 했기 때문에 유엔이 모든 전부를 하게 됐고, 나중에는 미국이 1984년에 다른 나라의 영토를 점령하겠다고 선언하고 나왔다구요. 그래서 내가 없었으면 지금 엉망진창이 되었을 거라구요. 반공전선을 취해 나오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기독교 유엔(UN)이 일찍 창설되었더라면 공산주의가 오늘의 세력을 갖지 않았을 것입니다. 시베리아에서 공산당 선언을 했지만 그들의 세력은 지구상 어디에도 발붙이지 못하고 북극의 추위 속에 꽁꽁 얼어 냉동되어 사라졌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기독교 지도자와 미국이 그 책임을 다 하지 못했기에 오늘에 있어서는 공산주의 세력 앞에 두려움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와 여러분이 하나되면 기독교가 살고, 기독교 기반을 중심삼고 미국을 구원할 수가 있습니다. 미국이 구원을 받으면 선생님이 바로 세계 구원을 이루어야 합니다.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서는 그 기반이 필요한데 미국이 세계 구원의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종결을 지어야 할 한국 땅에 왔어요. 제3이스라엘이에요. 제1, 제2, 제3이스라엘권이 뜻을 못 이뤘어요. 착지를 못 했기 때문에 착지를 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공산당이 선생님이 말씀한 대로 세계를 대해 왔다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