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영계를 알고 목표를 정해 놓고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영계를 알고 목표를 정해 놓고 나가야

『자, 중동과 아시아에 있어서 기독교의 중심국가가 어디냐? 일본도 아니요, 중국도 아니요, 중동도 아니요, 한국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한국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한국을 제물과 같이 갈라놓은 거예요. 하나님 편과 사탄 편으로 갈라왔다는 거예요. 아브라함이 제물을 갈랐지요? 그래 가지고, 그 둘로 갈라놓은 것을 놓고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참소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판문점이라는 것이 딱….

서로서로 자기 땅이라고 주장하고 싸우는, 한국은 내 땅이고 북한은 네 땅이고, 전부 다 자기 것이라고 싸우고 있는 곳은 세계에 판문점 하나밖에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싸우는 공판정이에요, 그게. 남북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 편으로 돌아오면 공산세계는 무너진다 이거예요. 미국은 아시아를 연결시켜야 합니다.』

종교가 파탄되었고 가정이 파탄되었어요. 현재 청소년이 전멸되고 가정이 파탄됐기 때문에 우리는 순결운동을 하는 거예요. 청소년을 중심삼고 축복 후보자로 끌어들여서 연결시켜 가지고 청소년 운동을 국가운동의 주류 사상으로 삼아 가정복귀 완성의 자리에 나가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런 길을 닦아 나가야 되는 거예요.

그래, 유엔도 이제 아벨 유엔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이번에 만든 천주참부모시위연합은 아벨 유엔 결성의 전 단계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면 끝나는 거예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훈독회 하면 돼요. 훈독회를 6개월만 하면 다 한 길로 간다구요. 모든 문제, 하나님을 모르고 영계를 몰랐는데 하나님과 영계를 알고, 역사를 배워서 한 하나님의 혈통적인 한 단위로 묶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지금 어떤 시대에 와 있는가 하는 걸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모르고 뒤따라 나오면서 꿈꾸고 있는데, 꿈 가지고는 안 돼요. 목적을 딱 정해서 나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3년 전부터 미국에 있어서 40세 이상은 전도하지 말라고 그랬다구요. 기성가정 축복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했어요. 그런데 그놈의 자식들이 하라는 대로 안 한 거예요. 그래서 한국에 대해 연결시키는데 자리가 남아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김봉태, 자기를 생각하면 안 돼!「예.」교회와 하나 안 돼 있잖아, 지금까지? 자기가 하나 만들어야 돼. 알겠어? 카프(CARP;전국대학원리연구회)라든가 청년회를 길러서 나라가 갈 수 있는 길을…. 나라를 복귀하기 위한 교회라구요. 나라가 복귀되면 교회는 없어지는 것 아니야? 청년은 자기가 주도해야지. 영향을 미쳐야 될 텐데 따로 생각하면 안 돼. 협회장을 도와주어야 돼. 둘이 싸우고 있을 때가 아니라구!

무엇을 찾고 있어? 무엇을 이루기 위한 거야? 자기가 무엇을 갖고 싶어? 자기 욕망의 구상적인 무엇을 갖고 싶어? 그러면 망해. 망하는 거야. 그걸 깨끗이 잊어버리고, 뜻을 찾아 나가야 돼. 뜻의 사람이 돼야 돼. 뜻의 사람이 되고 뜻의 사랑을 심어야 돼. 그게 우리의 갈 길이야. 억천만년 그것을 표제로 삼아 가지고 거기에 부합되지 못하면 경계선을 못 넘어. 지옥권 내의 어두운 세계에 처한다는 사실을 알라구. 이것이 영계의 실상이야. 무슨 말인지 알겠나?「예.」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