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간 축복가정은 선생님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간 축복가정은 선생님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려

이런 얘기를 처음인 동시에 마지막으로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의 영계에 가 있는 사람은 얼마나 간절한지 몰라요. 여러분의 몇백 배 선생님이 오기를 기다리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 이상 간절해야 돼요. 땅의 일을 다 했어요, 이제는. 이제 할 것은 뭐냐? 선생님의 가정과 일족을 수습해서 수련할 수 있는 수련장을 만드는 거예요. 문 씨 종중이 수련할 수 있는 세계 수련장을 하나 지어야 할 책임이 남아 있어요. 거기에서 초국가적이요, 초민족적으로 천재들을 교육하는 거예요. 한국에서부터 시작해서 세계를 넘어 평균적인 입장에서, 국가 관념을 넘어서 대등한 가치를 부여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비약할 수 있는 무리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천국문의 열쇠는 누가 가지고 있어요? 하나님이 갖고 있어요, 누가 가지고 있어요? 그러려니까 만국 해방이에요. 아담 해와가 천국 열쇠를 가지고 개인적, 가정적, 종족?민족?국가적으로 문을 열었어야 돼요. 축복가정을 다 편성했기 때문에 이걸 연합해서 세계 판도에서 통일적인 일원화, 영계 육계의 합작 축복 기반 위에서 천국문을 열쇠로 열음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로부터 지금까지 수천만 년 역사 가운데 천국이 비어있던 것을 한꺼번에 갖다 채우는 거예요.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전부가 양심 기준에 따라서 질서적 재료가 되는 그 기준이 이루어져야 사랑의 이상적인 지상?천상천국의 가정적 모델 기반 위에 국가가 생기고 세계에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국문을 여는 열쇠를 갖다가 영계에 문을 그냥 두어야 되겠어요, 누가 열어야 되겠어요? 어머니가 열어야 되겠어요, 아버님이 열어야 되겠어요? 장자가 열어야 되겠어요, 차자가 열어야 되겠어요? 장자 차자가 못 열어요. 어머니도 못 열어요. 알겠어요? 아버님에게 전권이 있는 거예요. 그게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씀입니다.」내일 축복을 앞에 놓고 선생님이 통고한다구요.

천국 승리한 열쇠를 천상세계에 가지고 가서 정비해서 문을 열어 재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탕감시대를 사라져 버려요. 거짓부모가 천국문을 닫아 놓지 않았어요? 지상천국문을 열어서, 지상의 천국문이 다 열렸지요? 영계를 전부 축복해 줬으니 이제 하나님이 궁전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을 열고 내가 모셔 드려할 책임이 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그것이 원리의 결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