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할 수 있는 훈련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1등 할 수 있는 훈련 방법

일방통행으로 ‘오케이, 그렇습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지금 때는 일주일 이내로 달라져요. 그렇기 때문에 자르딘의 40일수련 받은 사람들에게 피난 갈 수 있게끔 보따리를 싸놓으라고 했어요, 안 싸놓으라고 했어요?「싸놓으라고 했습니다.」여편네들을 중국으로 보내게 되면 중국에 시집보내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국경지대까지 전송하면서 고생할 것을 생각해서 자기 재산을 팔아서 여편네에게 3분의 2를 주고 자기는 3분의 1을 가져야 돼요. 그런 놀음을 해야 그것이 앞으로 이상적 챔피언 되는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자, 이만 했으면 여자들은 전체 동의하는 거예요. 이정옥! 이정옥인가, 저정옥인가? (웃음) 저금통장에 예금이 얼마나 들어있어요? 없어요, 있어요? 「예금이 없습니다.」증권도 없어요?「그것도 없습니다.」내가 조사해 볼 거예요. 요전에 어디에 얼마 얼마 있다는 말을 내가 들었는데?「십일조도 하고 헌금도 하는데 예금은 못 하고 있습니다.」글쎄, 증권을 사놓고 이자 따먹고 살겠다는 그런 생각할 수 있는 기반을 안 만들었느냐고 물어보는 거예요.「안 만들었습니다.」

곽정환!「예.」명령하는 거예요. 옛날에 사장님을 만들어 줬는데 과부로 혼자 살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먹고 살 수 있는 재산 밑천을 만들어 놓았는지 조사해 봐요. 알겠어요?「예.」「조사해 주세요.」밤에 가서 속닥속닥하지 않지요?「아닙니다.」임자네들, 책임자 했던 사람들은 누구를 시켜서 이런 것을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뭘 하고 있는지 말이에요. 나 그런 사람이라구요. 내가 맡은 지역에 대해서는 제3자가 손을 대는 것을 원치 않아요.

김주화 왔구만.「예.」한국 말을 알아들어요? 영어 할 줄 알아요?「영어는 합니다. 한국 말은 조금 알아듣기만 합니다.」몇 살이에요?「80세입니다.」80세, 백 살이라도 가르쳐 줘야지요.「예. 그런데 노력해도 잘 되지 않습니다.」시집 안 가겠다고 머리를 저었는데 그래도 가 있으니 괜찮지요? (웃음) 혼자 있는 것이 좋았어요, 같이 있는 것이 좋아요?「둘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남아진 사람들은 다 시집보내는 거예요. 그런데 미리 보냈어요, 불쌍하기 때문에. 석가모니 누구니 다 해줬어요. 강현실은 누구예요?「성 어거스틴입니다.」

땅에서 그런 양반하고 결혼했다는 것, 세상에서는 미쳤다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미쳤어요, 안 미쳤어요? 선생님의 말씀 내용이 미친 사람이 말한 거예요, 똑똑한 사람이 말한 거예요? 똑똑한 사람이 말한 거예요. 어디를 가더라도 두 번째가 되면 밤잠을 못 자요. 축구하는데 지는 날에는 안 재워요. 밥을 안 먹여요. 일주일 금식하고 나와서 1등해야 돼요. 그런 훈련을 해야 된다구요. 박판남! 뭐예요? 곽이에요, 박이에요?「박입니다.」박판남은 중간에 서서 이랬다 저랬다 잘해요. 알겠어요? 일주일 금식해서 3등 안에 들어가면 틀림없이 언제나 1등 해요. 그 훈련을 시키라는 거예요.

이제 자르딘에 축구팀을 만들었는데, 박판남이 단기간에 3연패한 세계 대표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그 사람이 훈련시켜 주는 것을 원해 원하지 않아 해서 딱 천막을 치고 문닫아 놓고 40일 훈련시키는 거예요. 전부 도망가고 싶어서 밤에 도망가면 전기 장치해서 붙어 버리게 만드는 거예요. 이렇게 훈련해서 1등을 만들겠다고 해서 지원해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런 공문을 붙여 놓고 훈련시키는 거예요.

옛날 전두환 씨의 무엇?「삼청교육대입니다.」그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 십 배 이상 나는 할 것이다 이거예요. 세상 사람들은 다 죽더라도 최후에는 통일교회 패만 남아요.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그런 훈련을 시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경기하는 날에는 30명을 딱 1시간 빼서 할 거예요. 꼴등인데 뭘 해요? 그래서 거기서 연 3승만 하면 챔피언하고 싸우는 거예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내가 엊그제도 얘기했지만 구라파는 원거리예요. 남미는 쇼트패스예요. 우리는 중간 패스, 한 타이틀을 만들어 놓아야 돼요. 저기서부터 중간 패스하는 거예요. 가운데부터서는 쇼트패스 하라는 거예요. 중간에 타고 나가야 돼요. 골대를 중심삼고 5미터 앞에까지 나가야 돼요. 날아오면 10미터 걸린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5미터면 틀림없이 차라 이거예요. 결론적으로 5미터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구요. 기다리면 우리는 차는 거예요. 이건 수리적으로 이거예요. 행동적으로 앞서니까 이기게 되어 있어요.

양면을 잘라서 한 코치가 손으로 하던가 무엇을 하던가 신호를 보내면 쇼트패스 하는 거예요. 이것은 구라파 식 이것은 우리 식 해서 환경에 있어 지시한 대로 하는 거예요. 이렇지 않고는 브라질이 1등할 수 없어요. 언제부터 영국 축구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프로축구든 다 내게로 와요. 각도 처리를 못 해서 안 들어가는 거예요. 방향이 조금 틀리던가 각도도 높으면 넣지 못해요. 각도와 방향 차이를 조정하면 누구든지 세계 챔피언 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마지막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축구가 앞으로 그렇게 되어야 돼요.「예.」

돈을 대서라도 챔피언하고 몇 판이라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끝나게 되면 다음에는 팀을 브라질에 데려오라구요. 운동장도 준비하고 다 준비했어요. 이래서 뭘 하느냐? 축구를 꿰차게 되면 어느 나라에 가든지 대통령 관저에 초대받게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예술 분야하고 운동 분야에 올림픽 챔피언이 된다면 말이에요. 마라톤이나 축구의 챔피언이 되면 그 나라의 대통령 관저에 불려 가는 거예요. 그 나라의 축구 팬들한테 예물을 받고 환영을 받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