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말을 배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한국 말을 배워라

유정옥!「예!」일어서라구. 일본의 책임자들은 앞으로 한국 말을 모르면 안 돼요.「예.」3분의 1에 해당하는 요원들은 앞으로 선문대학교에 와서 한국 말을 공부해야 되겠다구요.「일본 현지에서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3분의 1씩 해요. 많지 않잖아요? 이래서 다 하게 되면 한국 말 책임자가 되어 식구들한테 한국 말을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교육 못 하는 사람은 모가지를 자르는 거예요. 가인 말과 아벨 말을 할 수 있으니 아벨 말을 중심삼고 장자권 복귀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돌아가자마자 3분의 1을 보내요. 하는 데는, 선문대학교 총장 안 왔어요?「안 왔습니다.」다 안 왔구만. 1년 반 내지 2년은 와서 공부해야 된다고 보기 때문에 선문대학교 신학대학원에 입학하는 형식을 통해서 말씀을 완전히 공부하게 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말씀 공부를 하기 위해 유학 오는 거예요. 말씀 공부 유학과 더불어 선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러면 6개월만 연장하게 되면 졸업할 수 있다구요.

양면을 봐서 세계 무대에 내세워야 돼요. 한국 말 하는 사람들이 한국의 역사가 어떻다는 것을 알아서 세계를 돌아야 돼요. 그래서 이번에 세계 순회사를 임명하는 거예요. 여기 책임자들은 세계 각국에 가서 한국 말 아는 사람들을 중심삼고 훈독교본을 한국 말로써 읽어주어 역사적인 전통을 세워야 돼요. 세계 국가를 연결해서 하나의 조직 체제를 만들어야 하는 거예요. 제4차 아담권의 통일적인 문화권 출발이 거기서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리고 미국도 그래요. 미국 책임자!「예.」책임자로서 신학대학원을 나와야 돼요. 대학을 나오고 신학대학원을 안 나온 사람은 일괄적으로 선문대학교에 입학시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래서 될 수 있는 한 빨리, 1년 반에 어학을 할 수 있게 하는 거예요. 그 기간에 3분의 1 학점을 따고 나머지 1년 6개월에 졸업할 수 있는 2년 코스를 마치는 자리에 세워주어야 돼요. 한국 말을 못 하면 앞으로 세계 지도자가 못 돼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3분의 1, 3분의 1, 3분의 1 세 번해서 6년을 잡아요. 6년 내지 7수를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전 목회자들을….」그래요. 전 목회자들은 돌아가서 자기들이 가르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한국 사람 3분의 1이 대부분 총책임자 아니에요?「예.」그러니까 전부 한국 말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미국도 원래는 그래요. 한국 책임자들이 다 있지요?「예.」그들이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래서 3국이 하나되어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 쳐서 패스해야 돼요. 시험의 합격 여부를 발표하는 거예요. 그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사람은 앞으로 세계 공석상에 설 자격이 없어요. 이렇게 해놓음으로 말미암아 자기들이 공부 안 할 수 없어요. 세계적 시대에 있으니 중고등학교에서부터 대학교까지 공부하니 한국 말을 못 하면 따라지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야 통일천하가 찾아온다구요. 4차 아담권 문화 창조시대는 부모님과 통할 수 있는 기준을 떠나서 심정문화가 어떻게 나와요? 일심통일이 그래서 필요한 거예요.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