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모든 것을 모아 해와 국가의 동생을 하나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일본의 모든 것을 모아 해와 국가의 동생을 하나 세워야

오츠카 알겠어요? *너는 중국, 한국, 일본 사람의 세 얼굴을 가지고 있다구. 대동아 전쟁 당시의 고노에(近衛) 수상을 닮았어. 고노에가 뭐야? 가까운 데서 지킨다는 말이지? 꼭 그대로야. 귀족 같다구. 그러니까 그러한 배짱을 가지고 네가 말씀을 하면 일본을 포함한 세계가 반대한 조건을 탕감하게 되기 때문에 솔직하게 얘기를 하면 존경을 받는다구.

천황까지 찾아가서 전도해야 된다구. 지금 천황은 헤이세이(平成)지? 납작하게 되어 버렸다구. 그러니까 무능한 임금인 것이라구. 여자들을 식모나 파출부처럼 훈련시켜 가지고 투입시켜서 환경을 만들어야 된다구.

지금 선생님이 일본을 찾아가면 어디부터 먼저 가 보면 좋겠어요? 교회?「고우쿄(皇居)입니다.」응?「고우쿄, 천황이 있는 곳입니다.」니쥬우바시(二重橋)의 정원이라구.「예, 쭉 들어가셔서….」그러면 단번에 일본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한테 비자도 안 내 주는 그러한 무례한 오쿠상(奧さん;아주머니)이 어디에 있어요? 그것은 게이샤, 창녀들도 안 그런다구요. 그런데 뭐예요, 이거? 얼굴을 들기가 부끄러운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일본열도가 모든 것을 긁어모아서 해와 국가의 동생을 하나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 내용을 알겠어요?「예.」일본의 대신으로 우루과이라든가, 필리핀이라든가, 대만이라든가 말이에요. 그러한 운세가 오고 있어요. 격암유록에 따르면 세 딸을 합해도 어머니의 가치에 못 미친다고 했어요. 심정일체권이 안 된다구요. 이것은 종적인 것이지 횡적인 것이 아닙니다.

4월 11일까지 공금을 전부 다 본부로 보내야 됩니다. 4월에 선생님의 성혼일을 전후해서 공금으로 쓴 것을 전부 다 지불해야 됩니다. 집을 팔든지, 무엇을 팔든지간에 전부 다 지불하라구요. 도둑질은 하면 안 됩니다. 그것을 선생님은 한푼도 쓰지 않습니다. 어제 탕감조건의 헌금을 지시했습니다. 오츠카, 들었어?「예.」그 공금을 임자의 책임금액으로 대체해 준다고 그랬지?「예.」이것을 못 하면 임자도 마지막이야.

선생님은 일본에 대해서 아무런 관심이 없다구요. 일본에서 활동하는 멤버들을 미국으로 이동시킬 것입니다. 교회까지 미국으로 옮길지 모른다구요. 지금 이동하고 있지요?「예.」일본 전체를 미국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일본 여자들을 좋아한다구요. 전부 다 결혼하라고 하면 결혼할 수 있다구요. 일본에 있는 남편들은 사탄 편이기 때문에 전부 다 잘라 버리고 새롭게 축복을 받게 되면 일본의 축복가정들을 미국으로 입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번에 복귀됩니다.

그래서 어머니로서의 책임을 다했다는 조건으로 세워 주려고 하는 것이 선생님의 앞으로의 전략입니다. 지금부터 3국의 일체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다 한국 사람들이에요, 일본 사람들이에요? 한국 사람, 손 들어 봐요! 대부분이 한국 사람이구만!

일본이 그렇다구요. 선생님이 국가 메시아들을 투입하면 일본 공안부에서 들이칠 거라구요. 그래도 ‘해 볼 테면 해 봐라!’ 하는 배짱을 가지고 동원했는데, 거기에 손을 대려고 조사를 해 보니까 그 기반이 엄청난 것입니다. 그러한 조직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의 힘이 미치지 못하는 거라구요.

만약에 일본이 손을 대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세계의 모든 국가에 있는 일본 대사관 앞에서 데모를 하는 거라구요. 일본 대사들을 돌아가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녀석, 돌아가!’ 하면 돌아가겠어요, 안 돌아가겠어요? 선생님이 그 나라의 멤버들을 동원해서 일본 대사관을 공격하라고 하면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할 거라고 생각해요, 안 할 거라고 생각해요?「할 거라고 생각합니다.」할 거라고 생각해요, 하게 되어 있어요?「하게 되어 있습니다.」생각한다는 것은 해도 좋고, 안 해도 좋은 것 아니에요? 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거 안 하면 모두 다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통일교회의 명단에서 영원히 지워 버리라고 할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고노야로우(この野郞;이 녀석)! ‘야로우’라고 하면 어떤 사람을 말해요? 야로우(八郞)는 여덟 번째의 남편이에요. 일본에서 제일 나쁜 게 뭐예요?「고노야로우!」고노야로우! 야츠(奴;놈), 얏츠케테시마에(やっつけてしまえ;해치워 버려라)! 사탄권에서 사용하는 막말입니다.

가만히 있어! 왜 이거…. 너 일어서 봐! 선생님보다 커요, 작아요? 좀 크잖아? (웃음) 잘라 버려! (웃음) 이거 잘라 버리지 않고 그대로 두면 탕감헌금을 얼마나 할래요?「백억 정도 하겠습니다.」(*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결혼을 다시 시켜도 괜찮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손 들어 보라구요. 무슨 얘기인지 모르겠어요? 무슨 얘기인지 알아요? 여러분하고 사는 것보다도 여편네를 다른 데 시집보내서 여러분이 가정이 이룬 승리적 결과보다도 십배 백배의 결과를 이룬다면 그 시집가는 것을 환영할 거예요, 반대할 거예요? 지지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환영합니다.」말만 그래요!「아닙니다.」다 들었구만. 그렇게 해서라도 나라를 찾아야 돼요.

안 그래요, 주동문?「예.」곽정환?「예.」황선조?「예.」양창식? 「예.」오츠카?「예.」*오츠카는 큰 무덤이라구!「예.」확실히 하라구!「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