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당 운동은 여성을 해방하고 자녀와 나라를 살릴 수 있는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가정당 운동은 여성을 해방하고 자녀와 나라를 살릴 수 있는 운동

전세계의 여자들이 얼마나 남자들한테 유린당했어요? 지금까지 남녀평등권을 주장하고 나왔지만 지금 모든 체제가 그렇게 안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것은 여자들이 세계적으로 해방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순식간에 태풍이 분다고 본다구요.

어떨 것 같아요? 선거 풍조가 달라지지요. 남북통일을 논하려면 우리한테 배워라 이거예요. 나라가 살 수 있는 것을 우리한테, 문 총재한테 배워라 이거예요. 문 총재의 말을 듣고 문 총재를 아버지로 모시고, 여자들은 문 총재가 가는 길을 중심삼고 아버지와 하나된 어머니가 돼야 아들딸을 살릴 수 있고, 큰 나라도 살릴 수 있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런 관을 가지고 이제부터 그걸 해야 되겠다구요.

내가 대회가 끝난 다음에 괜히 또 대회를 시작한 것이 아니에요. 두 곳을 더해서 21곳을 하라구요. 열한 곳만 넘으면, 절반만 넘으면 그런 면으로 본격적으로 준비해 나가야 되겠어요. 이것은 정치운동이 아니에요. 우리 운동이에요, 알겠어요?「예.」우리 운동이에요. 정치운동이 아니에요. 통일교회 운동이에요. 그렇게 들고 나가는 거예요. 뭐가 틀렸느냐, 들어 보라고 하는 거예요.

이 대회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 주최하는데, 정치하는 사람들을 전부 모아서 발표해야 돼요. 당을 창당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말이에요. ‘당 이상의 통일로 가는 길을 가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협조하기 바란다. 우리는 여기에 출마하겠다는 욕심이 없다. 그러니 헐뜯는 패들은 안 되겠다. 교육해서 하나될 수 있게끔 우리는 나간다. 이 길을 협조하고 가정적 이상, 국가이상에 협조할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을 전적으로 도와주기 위한 것이다.’ 하는 거예요.

1차, 2차만 되면 3차는 자동으로 넘어가는 거예요. 자연 복귀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세계의 국가체제, 모든 것은 우리를 안 따라갈 수 없어요. 누가 세계의 여성을 동원할 수 있어요? 여성운동을 하는데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들딸을 움직이는 거예요. 어머니가 붙들고 늘어지게 되면 아버지는 떨어지더라도 아들딸은 포섭할 수 있어요. 아들딸이 하나 둘은 다 있거든. 그러니까 아버지가 반대하는 것을 이기고도 남아요. 그건 자동 소화되는 거예요. 알겠어, 곽정환?「예.」황선조!「예.」

이렇게 나가게 되면 자동적인 케이스로, 국회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애국자는 출마 안 해도 당선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할 수 있다구요. ‘저 어머니 될 수 있는 사람을 국회에 보내자!’ 하는 거예요. 그건 자동적으로 그렇게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린 벌써 그런 취지로 나가는 거예요. 초당적인 집이에요. 교육당이에요. 돼먹지 않은 녀석들은 아예 빼 버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