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강연하는 일본 대회를 준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어머님이 강연하는 일본 대회를 준비하라

유정옥은 가나?「예, 오늘 갑니다.」일본에서도 이 대회가 끝나면 계속해서 해야 된다구. 어머니가 가서 하는 거야. 어머니가 힘들어할 텐데, 그게 걱정이라구.「날짜는 언제쯤 됩니까?」자기들이 정해야 된다구.「그러면 3월 11일 이후부터 저희들이 날짜를 잡아서 하도록 하겠습니다.」일본은 4월 약속한 그 날을 지나서 해도 괜찮아. 전국적으로 훈독회식으로 통반격파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반(班)에 들어가서 할 수 있게끔 수천 수만 곳에서 할 계획이에요. 이제 여기도 마찬가지예요.

팔십 생애의 기념 말씀, 남북이 통일되고 하늘땅이 하나되고 평화의 세계로 갈 수 있는 열쇠와 같은 말씀을 한다고 해서 통반격파 기준까지 잡아 놓아야 된다구. 알겠어?「4월 11일 이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그래. 그 대신 책임 완수해야 되겠어.「예.」무슨 짓을 하든지 말이야. 안 하면 섭리의 뜻 앞에 일본이 떨어져 나간다구. 알겠어?「예.」

일본을 두둔하지 말라구. 일본 사람을 전부 동원해 버려. 일본은 이번에 추첨도 안 시키려고 그래. 일본을 빼고 한국하고 미국에서 하든가 독일에서 하든가 하는 거야. 그렇지 않으면 일본 대신 필리핀에서 하는 거야. 알겠어?「예.」책임 못 한 사람들은 전부 빼 버린다구.

그리고 선생님이 앞으로 이런 일을 안 해요. 이제는 사생활을 할 수 있는 때가 왔어요. 일생 동안 마음대로 살아 보지 못했으니 이제는 마음대로 살아야 되겠다구요. 그래, 세계를 순방하면서 살아야 되겠어요. 국가 고위층들을 만나고…. 이제 그럴 수 있는 기반 다 되어 있다구요. 얼마나 사람들을 공밥을 많이 먹였어요?

그 나라에 가서 때로는 대통령 관저에서 자고, 그리고 친한 사람들의 집에서 자는 거예요. 추첨해서 선생님이 간다고 하면 내가 비행기에 태우고 가는 수십 명은 먹일 수 있는 기반은 다 된다고 봐요. 이렇게 해보라구요. 얼마나 친근하게 되겠어요?

큰 물결은 깊이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런 사상을 집어넣어야 돼요. 높으면 낮은 데를 품고 죽어야 된다는 거예요. 높은 데 올라갔으면 죽을 때는 낮은 곳을 붙잡고 살아야 올라간다구요. 높은 곳을 붙들고 죽겠다는 사람은 망해요. 파장이 안 생겨나요. 이 사인커브는 수직이 안 돼요. 이래 가지고 이것이 이쪽을 위하여 쑥 올라가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세상에 출세하면 전부 도둑놈들이 되는데, 그게 원수라구요. 여러분은 통일교회에서 출세한 셈이지요?「예.」출세한 본을 보여 주라구요. 알겠어요?「예.」그거 공문을 내서 지시하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