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여성들이 동원되어 남북통일운동을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세계의 여성들이 동원되어 남북통일운동을 한다

『…대한민국이 앞으로 해방되기 위해서는, 통일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과 북한 자체만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이것은 세계 국가를 몰아 가지고, 민주세계를 규합하여 힘의 기반을 움직이지 않고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준비를 해야 된다는 거예요.』

우리가 세계 국가의 축복가정들을 몰아올 수 있다구요. 이것을 하기 위해서 4월 이후에는 세계 국가에서 여자들과 아들딸이 먼저 이동한다고 선전하는 거예요. 국가에서 통일교회가 가는 길, 세계 여자들을 동원해서 나라를 살리는 데 있어서 그 사람들, 내가 보증하는 사람들은 여기 들어와서 살 수 있게끔 시민권, 영주권을 주어야 돼요. 그것은 문제없다구요. 자, 읽으라구. (훈독)

『…남북한을 통일하기 위해서는 남한 가지고는 안 되겠으니 이 세계를 편답했어요. 미국을 움직이고, 일본 움직이고, 중공을 움직이고…』여자를 움직인다구요. 알겠어요?「예.」여자를 움직이는 거예요. 이것은 선생님만이 할 수 있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공산주의를 방어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들어 가지고 명실공히 세상이 공인할 수 있는 현실적 산 기대를 갖고 나타났어요. 그런데도 여기에 박자를 못 갖추는 민족이 되면 망하게 됩니다.

북한 자체보다도 국제공산당 배후의 계획과 연결된 기반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소련 중공에 대처할 수 있는 한국의 기반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 세계일보도 말이에요, 중요한 책임을 진 여자들이 기자 이름을 가지고 활동하는 거예요. 그게 남자만이 아니에요. 세계일보는 남녀를 대표한 신문사라는 거예요. 이제 그렇게 나간다고 발표하라구요. 남자의 어려움, 여자의 어려움이 있으면 우리가 모든 것을 백주(白晝)에 발표해 준다 이거예요. 계층을 막론하고, 상하를 막론하고 발표해 준다 이거예요. 여자들이 그러면 참 곤란할 거예요. 세상이 다 드러날 거예요.

그러니 선거도 필요 없고, 정치계에서 선두에 선 사람들, 전국적으로 이러이러한 사람에 대해서 보고하라고 하면 보고해 주는 거예요. 미국에서 <인사이트>가 수백 명의 국회의원 모가지를 잘라 버렸어요. 그러니까 제일 무서워하는 거예요. <워싱턴 타임스>를 무서워하는 거예요. <워싱턴 타임스>를 누가 물어뜯을 수 없는 거예요.

지금까지 20년 동안 돈을 그렇게 쓰면서 손해를 보면서 나오니까 뭐라고 하겠어요? 무슨 목적으로 그렇게 돈을 써 나오느냐? 나라를 살리고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그런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저변에 양심적인 인사들이 연결되는 거예요. 그 힘이 막강하다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훈독)

『…오늘날 공산주의는 하나님 대신 악마의 종교 형태의 배경을 중심삼고 등장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종교 형태의 배경을 중심삼은 하나의 통일문화권 세계국가를 형성하는 기반 밑에서 이것을 굴복시키지 않고는 세계에 희망이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여자를 통해서 아들딸과 하나되어 전부 다 망하게 만든 거예요. 그걸 반드시 뒤집어 박아야 돼요. 알겠지요? 우리 원리가 그래요, 어디 가든지. 문 선생의 사상이 그렇다 이거예요. 역사적 근원이 되는 뿌리를 뽑기 위해서는 반대로 가지 않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여자들이 잘못해서 타락했기 때문에 여자들이 아버님의 명령, 남편의 명령을 받아 가지고 세계를 통일해야 되는 거예요. 그게 참부모예요. 이제 알겠어요? 이것을 안 하면 안 된다구요. 마지막에 왔어요. 그래서 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만든 거예요. 가정당이에요. 한 집이에요. 집안 일이다 이거예요.

이게 이렇게 되면 세계적으로 다 연결된다구요. 대한민국에 이동해 보라구요. 많이도 말고 각 나라에서 열 집씩만 이동해 보라구요. 1천8백 세대만 들어와 봐요. 180개 국가에서 열 집씩이니 1천8백 세대지요? 1천8백 세대만 들어와 보라는 거예요. 세계가 다 달려 들어오기 때문에 그런 운동의 기반이 잡혀진다구요. 그래서 4월 선생님의 결혼기념일이 지난 다음에는 이동 명령을 한다고 하지 않았어요? 그 공문을 다시 한 번 내.「예.」자르딘에 수련 가라고 말이야.「예.」자르딘에 빨리 수련 가라는 거야.

자르딘에 몇십만이 모여들어도 문제없다는 거예요. 천막 치고 하면 되는 거예요. 여기에 자르딘 패가 왔구만. 식구들이 점점 없어져서 50사람만 남았다며?「예, 지금 60명이 남았습니다. (윤정로)」어떻게 할 거야?「이제 올 것입니다. 아버님 행사 때문에 다 갔기 때문에….」그러니까 공문을 다시 내라구. 국가 메시아들은 참석하라고 말이야.

전부 그쪽으로 모이자는 거예요. 그쪽으로 다 이동해라, 모여라 이거예요. 거기서 결속해서 이런 훈련을 해야 돼요. 전세계의 여성들을 중심삼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말한 것을 잘 들으라구요.「예.」오늘 훈독하는 것이 남북통일 방안에 대한 것인데, 여기에 딱 맞는 말들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 메시아들이 가야 돼요. 가야 되는 것이 원칙이에요. 그게 안 된다면 열흘씩이라도 갈라 가지고 해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곽정환도 가야 된다구. 열흘씩이면 문제없잖아?「예.」 1차, 2차, 3차로 하니까 안 가면 안 돼요.

그래서 이번에 수련 받은 사람은 총생축헌납기금을 내야 돼요. 그걸 안 하면 하늘에 입적이 안 된다구요. 지금 이동하는 것은 입적 준비예요. 와서 전 국가의 지지를 받아야 돼요. 빚지고 이런 사람들은 후퇴시켜야 된다구요. 국가 메시아들이 빚지면 전부 후퇴시켜야 돼요. 위해 산다는 사람이 빚지고 살아요? 아들이나 형제가 많아서 살 수 있는 자신이 있으면 데려오라는 거예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우수한 사람을 먼저 끌어오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