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나서서 학교와 사회 정화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어머니가 나서서 학교와 사회 정화운동을 해야

여자를 내세워서 나라를 살리겠다는 사람을 봤어요?「아버님 한 분밖에 없습니다.」이게 처음이에요. 그러니 여자가 대통령이 되었으면 나한테 와서 인사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세계에 천주참부모연합을 만들었어요. 이 사상이 그래요. 꼭대기에 하나님과 천지부모를 내세우고 거기에 하나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 교육이에요.

형제가 하나되어 나쁜 것, 불량 패들을 소탕하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학교 가는 친구들이 있으면 공부 못 하고 주먹 쓰는 녀석들이 공부하는 것을 반대하고 그러면 코너에 몰아넣는 거예요. 연합전선이에요. 어느 학교의 누구누구가 이러니 모든 학생들은 이런 학생들을 방어해야 된다 이거예요. 어머니들을 동원하는 거예요. 어머니들과 아이들이 하나되어 불량 패들을 학교에서 몰아내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학교도 그렇게 하고, 사회도 그렇게 하는 거예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하나되는 거예요. 아들딸과 하나되는 것을 반대하는 그 동네의 불순분자들을 어머니와 합해 가지고, 경찰과 하나되어 가지고 몰아내는 거예요. 그 길밖에 없어요. 자생해야 돼요. 자유주의니 민주주의니 해서 그냥 넘어가는 것이 아니에요. 모든 것이 하늘 편으로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그런 것들이 전개되어야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남편들은 여자들을 돕는 천사장 입장 아니에요? 아버님 입장이니까 전부 일방통행이에요. 알겠어요?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는 땅을 팔든가 무엇을 팔든가 하라는 거예요. 알겠지요? 그러니 그렇게 알고 잘 하라구요. 자, 읽으라구.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