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을 예방하기 위한 은밀한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전쟁을 예방하기 위한 은밀한 계획

『국제정세로 볼 때, 한국이라는 이 한반도는 지정학적 입장에서 중공도 필요로 하고, 소련도 필요로 하고, 일본도 필요로 하고, 미국도 필요로 합니다. 다 필요로 합니다. 서로 먹고 싶어해요. 또 그 다음에는 하나님도 필요로 합니다. 하나님이 지겠어요? 사탄은 주먹 가지고 강제로 하려고 하지만 나는 아니에요. 나는 먹여 주고 입혀 주고 좋게 해주고 통일하자는 것입니다.

내가 일본 정부를 움직이고 미국 정부를 거머쥐고 중공에 브레이크를 걸고 소련에 브레이크를 걸어 가지고 남북통일을 하는 거예요.』

그걸 어떻게 하는 거예요? 여자와 아들딸을 동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들을 동원하고 아들딸을 동원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어머니들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아이들이 부모에 불순종 반대하는 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 읽어요. (훈독)

『…한국을 살리기 위해서는 한국만 가지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한국은 세계를 대표한 한국이기 때문에 일본, 미국이 가담해야 하고 중공까지 연합시켜서 7천 마일에 해당하는 중공 국경 주변을 포위하고 있는 소련의 포위망을 터뜨려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현대 과학무기와 통할 수 있는 모든 기반을 중심삼아 중공을 급진적으로 발전시켜 기술 수준을 평준화시키는 시대가 되어 있습니다.』

보라구요. 미국하고 소련이 무기를 팔아서 전쟁을 부추기고 있어요. 서로 전쟁을 계속시키려고 그래요. 그러니 세 패 네 패 만들어야 된다구요. 무기를 말이에요.

그래서 선생님의 생각은 뭐냐? 아시아에서는 중국에 무기 만드는 기술을 내가 전부 옮겨 주려고 그래요. 옮겨 줘서 소련하고 미국이 팔아먹는 것을 삼각작전을 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건 비밀 이야기예요. 그래서 미국에 총포사를 만들어서 기술을 넘겨주려고 그래요. 엽총을 팔아먹는 거지요. 총은 마찬가지예요. 기술만 넘겨주면 그냥 따라가는 거예요.

아시아에서는 중국, 남미에서는 브라질, 이래 놓아서 3개국이나 4개국을 그렇게 해서 못 팔아먹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평준화될 수 있는 거예요. 어디에 판다는 것을 밝히지 않으면 안 돼요. 그걸 통제해 버려야 된다구요. 누가 통제해요? 미국과 소련이 통제 못 해요. 못 하는 것이 아니라 안 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을 통제 안 하면 안 돼요. 곽정환, 알겠어?「예.」

미국에서 선생님이 총포사를 한다고 뭐라고 하는데, 이번에도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기관총 회사를 샀어요. 이래 가지고 이제 두 번째 회사를 사려고 그래요. 그 기술을 중국이 인구가 많으니까 중국에 주는 거예요. 중국이 14억이니까 미국의 몇 배예요? 3억 잡고 삼 오 십오(3×5=15), 4배 반쯤 되는 거예요. 중국에 총 한 정씩만 팔아도 14억 정이에요. 그런 기반이 어디에 있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을 끌어들여서 분산시키고 소련을 끌어들여서 분산시키는 거예요. 이걸 규제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두 나라에서 세 나라 되고, 세 나라에서 네 나라가 되면 마음대로 못 해요. 그 지역에 판매를 못 해요. 브레이크를 걸 수 있는 거예요. 아시아면 아시아의 브레이크, 남미면 남미의 브레이크를 거는 거예요. 이게 막강한 힘이 돼요.

앞으로 그 꼭대기 네 나라만 하나되면 전쟁이 안 나는 거예요. 그 나라의 사람들이 전쟁을 지도하잖아요? 무기를 팔아먹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자, 읽으라구.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