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하나님의 섭리에서 주도적인 일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하나님의 섭리에서 주도적인 일을 해야

앞으로 취미산업은 바다 아니면 산이 있어야 돼요. 바다와 산이 평지에 있어요. 평지에 산이 있고 바다가 있기 때문에 평지와 바다나 산이 있는 곳에 모든 동물이 서식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세계적으로 해양권을 누구보다 관심을 가지고 묶으려고 하는 거예요.

이번에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문제를 중심삼고도 그래요. 일흥조선소가 원래는 날아가는 거예요. 코디악의 기반이 다 날아가는 거예요. 배를 만들어서 160곳에서 해양을 연결해야 되는데, 이놈의 자식들이 싫다고 했어요.

바다에서 했으니 이제는 공중에서 하는 거예요. 바다에서 빨리 갈 수 있는 것이 배예요. 공중을 빨리 갈 수 있는 것이 비행기예요. 그것을 연결시키는 것이 기계공업이에요, 엔지니어링(engineering;공학). 해상 기술, 육상 기술, 항공 기술을 잡아야 됩니다. 이 3대 기술을 놓쳐 버리면 모든 것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비행기 회사를 만들고 최고의 첨단에 서는 거예요.

지금 2000년대에 있어서 개인들이 타는 비행기 중에 제일 좋은 것을 세 대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나예요. 기록이라구요. 그래서 비행기 회사를 만들어서 앞으로 뭘 생각하느냐? 항공 기술을 중심삼고 스페이스 엔지니어링 올림픽(Space Engineering Olympic) 대회를 하는 거예요. 백 미터 경기를 하면 백 배 하는 거예요. 백 배 백 미터, 천 배 백 미터, 만 배 백 미터 대회를 하는 거예요. 그걸 정하면 돼요. 우주 올림픽 대회를 하는 거예요.

마라톤을 하면 하루 종일 24시간을 날자 이거예요. 24시간을 나는 거예요. 날면 지구성을 얼마나 돌겠어요? 그래서 챔피언이 되어 유명해지면 그 사람의 마을에 가서 잔치하는 거예요. 얼마나 재미있겠어요? 올림픽 대회가 문제 아니에요. 세계 전체가 거기에 움직이는 거예요. 그러니 통일할 수 있다는 거예요.

올림픽 대회니 월드컵 대회니 하는 것도 하나 만들기 위한 거예요. 알겠어요?「예.」하나 만들기 위한 하나님의 작전이라구요. 인터넷이나 이메일(e-mail) 같은 것도 하나 만드는 것 아니에요? 세계가 한 생활권, 한 감정권 내에 들어오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세계가 안 될 수 없어요.

그러니까 하나의 세계가 되는데, 우리는 미리 전세계가 균일적으로 화할 수 있는 언어 통일을 주장하는 거예요. 말 통일, 그 다음에 학문 통일이에요. 정신적 세계와 육적 세계와 해양세계와 공중세계예요. 그게 우주 아니에요? 거기에 누가 주도적인 사상을 가지고 나가느냐 이거예요. 그것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기계공업을 중심삼아 가지고 나가는 거예요. 독일의 기계공업을 완전히 내가 점령했다는 거예요. 이놈의 나라하고 통일교인 일본 간나 자식들이 책임 못 했어요. 일본이 한국보다 앞서거든, 기계공업은. 이것을 연결시켜야 되는데…. 1년 반만 더 끌고 나가서 우리가 브라질에서 전시회 할 때 그 기계들이 왔더라면 남미는, 브라질하고 아르헨티나는 내 손에 들어오는 거예요. 그런 것을 다 파탄시켰어요, 아무것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