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이상으로 인정했으니 그 이상의 일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대통령 이상으로 인정했으니 그 이상의 일을 하라

금년 8월까지 어떻게 넘기느냐 이거예요. 나라가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무슨 돌변이 생길지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오늘 가려고 그랬어요. 기도하니까 막아요. 알겠어요?「예.」이놈의 자식들! 여자 이 귀신들! 자기들이 뭘 안다고 쓸데없이…. 여기에 참석도 안 시켜야 돼요. 들은 그 날로 전국적으로 불어대는 거예요. 비밀을 못 지키겠으면 출입 못 해요. 약속하겠어요, 여자들?「예.」또 남자들도?「예.」

앞으로 선생님이 가만히 있지 않아요.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를 통하든가 어디를 통하든가 조사해서 똥개새끼 놀음을 한 녀석들, 우리 신문사의 비밀을 들춰낸 이놈의 자식들을…. 여기에서 산 채로 유형을 보내야 할 사람도 있다구요. 내가 그런 사람이에요. 무자비한 사람이라구요. 그런 선생님이 천하를 알면서, 자기가 정정당당한 것을 알면서 별의별 천대를 받고 별의별 놀음을 다 했어요. 이 쌍것들! 정신 똑똑히 차리라구. 알겠지요?「예.」

전부 다 남북통일을 준비해야 돼요. 원래는 당들이 합하고 당수들이 자원해서 문총재에게 모여 가지고 남북통일연합당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나는 그것을 원치 않는다고 하더라도 자기들이 추천해 가지고 책임자를 세워서 얼마든지 깨끗하게 다 할 수 있어요. 내가 그렇게 능력 없는 사람이 아니라구요. 그것을 종교단체가 앞서서 할 수 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기도도 참부모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말라고 그랬지요? 여러분을 당수 이상으로 인정해 주는 거예요. 이 나라의 대통령 이상으로 보고 있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내가 ‘김대통령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그렇게 기도할 수 있어요? 황선조!「못 합니다.」곽정환?「못 합니다.」미국 대통령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어요? 그 이상 책임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열매가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신문이 그렇게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세상의 왕권, 별의별 주권이 나를 반대했지만 이제는 다 내 발 아래에 들어왔어요. 별의별 짓을 다 했지요.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으로 취급을 받지 않았어요? 내가 제일 나쁜 사람이에요? 이제부터 껍데기를 벗겨야 돼요. 어디에 가서 욕을 하고 어디에 가서 입을 벌리느냐 이거예요. 혀를 빼고 이빨을 빼 버려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