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가정도 정비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36가정도 정비해야 돼

이번에 40년이 지나면 대 인사조치를 해야 될 텐데, 36가정도 전부 인사조치 해야 돼요. 그것을 해놓고 입주가 벌어지는 거예요, 입주. 자르딘에서 수련 받은 사람을 중심삼고 3개국에 입적시키는 거예요. 내가 확실히 가르쳐 줬어요. 36가정 중에 탈락한 가정을 정비해야 된다구요.

이번에 약혼하고 깬 녀석들도…. 지금까지 가정을 남기려고 하지 않았어요. 이제는 여자한테 피해 받은 남자가 있으면 남자한테 피해 받은 여자하고 축복해 주는 거예요. 해줬지요? 몇 쌍이나 해줬나?「다섯 쌍입니다.」

그 말은 뭐냐? 미비하면 뽑아서 보충한다는 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시작하는 거예요. 여기에 설용수 왔나?「시골에 내려갔습니다.」4차 아담권 시대가 어떻고 하면서 위로축복 얘기를 하길래 못 해준다고 했어요. 선생님도 위로축복을 받아야 돼요? 아담에게 위로축복의 상대가 있어요? 말해 보라구요. 이총장!「예.」위로축복자가 있어?「없습니다.」어머니가 없이 혼자 산다고 마음대로 살 수 있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그런 시대에 들어온다는 거예요. 내 말을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자는 절개를 지키고 남자는 지조를 지켜야 돼요. 아무리 유혹하더라도 말이에요. 그런 것을 통일교회 여자들이 알아야 돼요. 함부로 살 수 없어요. 원리가 있는 거예요. 아무리 뭐 하더라도 그 길을 따라가려고 해야 돼요. 그런데 다 그 길을 어기지 않았어요?

레아와 라헬이 있는데, 언니가 동생 앞에 넘겨주어야 되는데 안 넘겨주잖아요? 그러면 야곱은 어떻게 해야 돼요? 처리를 못 했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거예요. 그 둘을 사랑해야 되겠어요, 하나만 사랑해야 되겠어요? 어머니의 자리가 모녀의 자리로 떨어져야 돼요. 그 길밖에 없어요. 모녀의 자리에 들어가니까 결혼하는 데 이의가 없어요. 그렇지 않으면 천리가 깨져 나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