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럽혀진 핏줄을 전환하여 접붙이는 것이 국제합동축복결혼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더럽혀진 핏줄을 전환하여 접붙이는 것이 국제합동축복결혼식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보수적 입장이고 사탄은 공격적 입장으로, 맞고 빼앗아 오는 전략을 펴 나오는 하나님의 고충이 얼마나 크겠어요? 역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바라던 가정, 진정한 효자 효녀의 가정이 없습니다. 효자 효녀들이 살 수 있는 나라가 없어요. 국가도 없습니다. 국가 기준만 연결되면 그 다음에는 사탄권 내를 넘어서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 기준을 넘어서면 완성기 소생 기반을 중심삼고 들어가서 사탄세계에서 해방을 받는 것이 섭리관이에요.

이런 전체를 중심삼고 완성한다고 할 때, 문제는 누구냐 하면 가정도 아닙니다. 나예요, 남자 하나 여자 하나. 이것이 핏줄이 달라졌습니다. 핏줄이 달라졌어요. 하나님의 핏줄을 이어받아 가지고 직계의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가 되어 하늘나라의 왕권을 대표한 가정적 대표가 타락하지 않은 완성한 아담 가정입니다.

하나님 1대, 아담 2대, 아들 3대를 거쳐서, 아담시대에 많은 아들을 낳음으로 말미암아 횡적으로 발전해서 민족 발전과 국가 형태를 바랐던 것입니다. 국가를 넘어서 세계, 천주까지 이루어 본연의 하나님이 이상 하였던 천국이념을 완성해서 하나님이 부모가 되고 온 인류가 직계 자녀의 환경을 갖춘, 지상에 사는 사람이나 천상에 사는 사람이나 그런 환경을 갖춘 곳이 타락하지 않은 인류가 이루어야 할 본연의 하나님의 이상세계, 우리로 말하면 이상천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개인 아담, 개인 해와로 말미암아 핏줄이 더럽혀졌기 때문에, 끊어졌기 때문에 이 모든 전부의 완성의 해결점은 나로 말미암아 시작하는 거예요. 그러한 원리적이고 전통적 공식과 같은 노정을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어요.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개인을 어떻게 완성하느냐 하는 것을 아는 거예요. 가정 완성, 종족 완성, 민족?국가?세계 완성, 천주 완성을 해서 하나님까지도 업고 올라간 사다리를 밟고 반대로 인간세계로 내려와서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개인 개인을 맞아 가정과 종족?민족?국가를 형성하여 세계에 새로운 축복적 혈연관계를 확대시키기는 것이 하나님이 통일교회에 바라는 소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는 국제축복이라는 과제를 중심삼고 세계의 모든 인류가 가정적 핏줄을 전환시켜서 하나님의 전통적 핏줄을 연결시키는, 접붙이는 일을 해 나온 것입니다. 이것이 국제합동결혼식입니다.

그것은 국가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 개인에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부모님이 완성의 출발을 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 전통적 내용을 여러분이 완성의 출발을 할 수 있는 기준에 연결시켜서 번창해야 되는 거예요. 씨가 되었으니 씨 대신 열매가 되어서 세계에 번창하게 될 때, 비로소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지상에 꽉 차고 천상에 꽉 차서 사랑 주권의 대왕마마를 모시고 아담 해와는 이 땅 위의 대왕마마로 모셔서 일체 이상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해결해야 복귀섭리가 완결됩니다. 그래서 종교권 해방, 수많은 국가와 민족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