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참부모와 일체권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참부모와 일체권을 이뤄야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타락권 내에서 가졌던 전통적 습관 등 모든 것을 부정하고 본래의 기준에 일치되어 내 개인에서부터 왕궁, 하늘나라의 보좌까지 직행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달릴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천국이 누구에게 달렸다구요?「나에게 달렸습니다.」하늘땅에 달리고, 하나님에게 달린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벌써 했지요. 핏줄이 달라졌기 때문에 하나님 혼자 못 해요. 반드시 아들딸을 다시 찾아서 타락의 핏줄이 없었던 완성한 개인, 거기서부터 완성한 가정?종족?민족이 돼야 돼요. 이건 이론적이라구요. 그러한 목적이 나에게 달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엄숙하고 얼마나 심각해요?

나 하나의 거동거리, 짧은 팔십 생애를 거치는데, 우주의 승패가 갈라지는 엄숙한 숙명적인 하늘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서 사는 것이 이 짧은 육신의 생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뼛골에 사무치는 전율을 느끼지 않고는 그 길을 못 가는 것입니다. 인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 길을 못 감으로 말미암아 메시아를 보내고 참부모를 보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일체권을 이루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창조할 때 그 위에서 지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서야 됩니다.

하나님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창조했던 기준을 여러분도 이루라는 거예요. 완전한 주체는 완전한 대상을 이룬다는 원리 말씀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부족하지만 비로소 부모를 모셔서 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신앙으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뒤에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일체가 될 수 있는 본연의 혈통적 기원이 현현함으로 말미암아 아들딸의 자리에 서게 되어 아버지의 소유가 아들딸의 소유가 됩니다. 이렇게 될 때 하늘나라와 지상나라의 모든 전부가 내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되면 천지의 어디를 가더라도 제재가 없고 자유분방한 해방의 세계가 전개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바라는 이상천국입니다. 아멘!「아멘!」

말씀을 더 해요? 누구에게 달렸다구요?「나에게 달렸습니다.」여자 나, 남자 나, 너와 나 둘이 문제입니다. 이게 문제예요. 결혼을 잘못했다구요. 완전한 핏줄을 이어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핏줄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부부, 거기에서 태어난 아들딸은 신앙이건 전도건 필요 없습니다. 그냥 그대로 하늘나라에 직행하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게끔 선생님이 길을 다 닦아 놓았어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수난의 길, 인류역사에서 어느 누구보다도 고생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옥 밑창까지 파헤쳐야 됩니다. 사탄이 박아 놓은 뿌리를 빼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세계에 있어서 수난의 길을 가야 된다는 거예요.

구원섭리역사가 6천년 역사인데, 6천년 역사가 아닙니다. 몇천만년이에요. 기나긴 한을 품은 아버지의 마음 자리를 어떻게 뒤집어 놓느냐 하는 문제, 타락 때문에 한을 가진 부모님을 어떻게 해방하느냐 하는 문제의 해결점은 이 땅 위의 누구보다도 수난 길에서 승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하늘의 사람들이 가는 길을 반대하고 전복하고 핍박해서 전부 죽여 버리려고 합니다. 그걸 넘고 넘고 넘고 넘어서 승리의 길을 가야 하는 거예요. 그것이 기독교를 중심삼은 6천년 역사입니다. 그 6천년 동안에 닦아진 기반 위에서 오시는 주님과 하나되었더라면 7년 이내에 ―7년도 안 걸려요― 4년 이내에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은 역사적인 총탕감시대가 0년부터 3년까지입니다. 또 뒤로는 1997년부터 1998년, 1999년까지예요. 3년노정과 4년노정, 이 7년노정에서 역사적인 모든 걸 탕감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