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를 초월해 여자 군대를 만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국가를 초월해 여자 군대를 만들라

여자들의 군대, 여군을 만들어야 돼요. 여군! 국가를 초월해서 만들어야 된다구요. 이 사람들은 모두 다 미국에 처음으로 온 것은 아니지요? 얼굴을 보니까 모두 다 낯익은 얼굴들이에요. (웃음) 통일교회의 멤버는 혼자서도 어디든지 갈 수 있어야 됩니다. 1주일, 2주일 정도면 여비를 벌어서 어디든지 갈 수 있잖아요? 그러한 훈련이 대단한 것입니다. 어디에 가든지 자립할 수 있다는 그러한 신념이 위대한 거라구요. 지금 평균연령이 몇 살이에요?「평균 45세 정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면 사회적으로 가장 안정적인 여자들이지요?

일본 여자들은 대학을 졸업했다고 하더라도 시집을 가게 되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식모밖에 안 돼요. 초등학교만 졸업한 것보다 못하다구요. 대학을 가면 스물 다섯까지 아무것도 못 하지만, 초등학교만 졸업하면 10년 이상 집안의 일을 하기 때문에 훌륭한 주부가 될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대학을 졸업하고 시집을 가 봐야 식모도 못 되는 것입니다. 정말이라구요.

선생님이 동원명령을 내리면, 일본 여자들은 모두 다 듣게 되어 있지요? 듣게 되어 있어요, 안 듣게 돼 있어요?「듣게 되어 있습니다.」목숨까지 걸어야 할 때는 어떻게 해요? 그럴 때도 기쁜 마음으로 갈 수 있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일부 녹음상태 불량으로 수록하지 못함)

전도할 시대가 왔어요. 일본 안에 전도하는 것이 좋겠나, 세계에 퍼져 나가서 전도하는 것이 좋겠어요? 그거 생각해 봤어요?「전체 섭리를 보면 세계로 나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만, 어느 기간은 일본의 그 동안 경제활동을 통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일본에 한번 집중된 전도를 해 봐야, (유정옥)」전도해 가지고 일본에 하면 되지요. *일본에는 여자들이 많지요?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람들이면 모두 훈독회를 하라는 것입니다.(*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건 무슨 말이냐 하면,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졸업한 사람만 해도 일본에서 얼마든지 훈독회 할 수 있어요. 하고도 남아요. 대학 나온 사람들도 외국에서 해야지요. 양면 작전하는 거예요.「대학 출신을 외국에 보내 가지고요.」외국 보내 가지고 전파하게 되면, 3분의 1, 30명이면 열 명을 일본에 데려다가 한 집에서 교육하는 거예요. 경제 자립할 수 있는 훈련을 어디에서 시키느냐 하면 일본에 데려다 시켜야 된다 그 말이에요.「예.」다른 데, 다른 나라 가서 안 돼요. 하나의 모델 케이스를 만들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대학을 졸업해서 머리가 좋고 건강한 별종의 사람들은 외국으로 보내서 서양 사람들을 전도시켜야 된다는 거라구요. 섭리가 그렇습니다. 어머니국가라고 하는 이름이 붙어 있기 때문에 심정적이지요? 사탄세계는 천사장세계입니다. 이것이 타락하지 않은 해와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심정적인 기준에 서면 자동적으로 천사장세계가 끌려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을 가능한 한 많이 파송하라는 거라구요. 그것이 싫어요, 좋아요?「좋습니다.」지금까지 일본 여자들은 해외여행을 못 했습니다. 부엌에서 태어나서 부엌에서 죽었다구요. 그런데 선생님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여자들을 세계의 훌륭한 남자들과 결혼시켜 가지고 내보내는 것입니다. 그것이 가장 빠른 복귀노정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일본에 지금 현재 아줌마든 누구든, 나이 많은 사람들, 80넘은 사람은 필요 없어요. 80됐어도 또 건강하지 않은 사람은 또 필요 없다구요. 평균 보게 되면 70넘은 사람은 가외로 치부해도 괜찮아요. 그 전의 사람은 가정에 무슨 할머니든 아줌마든 외국 나가서 훈련시키는 것이 가문의 자랑이에요. 가문의 자랑이에요.

그 대신 고등학교 출신들은 일본 자체를 책임져야 된다구요. 그렇게 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 가지고 지금까지 대학 나온 사람들이 하던 일을 책임 맡아 가지고 헌드레이징이라든가 해방권이라든가…. 자기 국가, 같은 문화권이기 때문에 문제없어요. 배포만 길러주면 돼요. 통일교회 사상만 가지게 되면 대학 총장까지도 고등학교 졸업해 가지고도 얼마든지 가서 설득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또 가르쳐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봐요. 하지 않아서, 안 된다고 생각해서 그렇지 몇 사람 교육하면 다 될 수 있다구요.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