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출신자들을 활동요원으로 육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대학 출신자들을 활동요원으로 육성하라

미국! 여기 미국 여자들 몇 명이에요? 없구나. 미국 여자는 어떻게 해야 돼요? 혼자 가지고 되나, 혼자? 혼자밖에 없구만. 마찬가지예요. 미국 여자도 대학 나온 사람들은 같은 케이스로 출발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전세계 통일교회 가정 가운데, 축복가정 가운데 대학 출신은 전반적인 면에 교육을 해야 되겠다 그거예요. 알겠어요? 알겠나?「예.」

자기 어머니도 80이 안 됐거들랑 실력이 대학 나왔으면 수련 보내고 그래야 돼요. *너희들은 뭐야? 아, 낚시하러 간다구! 배 타는 곳으로 가라구요, 배 타는 곳! 빨리, 빨리! 뒤에서 어슬렁거리는 사람들은 대우를 못 받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나? 이게 지금 훈시예요. 이게 지금 40년 선생님의 결혼 축복에 끝난 데부터 새로운 체제의 방향을 갖춰야 될 지시의 말씀이에요. 전 세계의 통일교회의 축복받았든 축복 안 받았든 간에 대학 출신은 한 곳에 데려다 교육을 해야 돼요. 교육을 못 해도 120일간 할지, 60일간 할지 모르겠어요. 훈련을 다 시켜 가지고 써먹어야 되겠다구요. 팔아먹어야 되겠어요. 써먹는 것이 좋아요, 팔아먹는 것이 좋아요?「써먹는 것이 좋습니다.」*지금 선생님이 말씀하는 것은 축복을 받았거나 안 받았거나간에 전세계의 여자들 가운데 대학을 졸업한 사람들은 한 곳으로 모아서 수련을 시킨다는 것입니다. 40일이 될지, 70일이 될지, 120일이 될지, 6개월이 될지는 몰라요.

그 사람들 가운데 사냥할 사람들은 산속에 데리고 가서 훈련시키는 거예요. 엽총 한 자루만 있으면 먹고사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옷도 문제없다구요. 짐승들이 옷 입고 살아요? (웃음) 인간이나 짐승이나 마찬가지라구요. 타락했기 때문에 부끄러워서 옷을 입게 되었지, 그렇지 않았더라면 마찬가지라구요.

판타날에는 배들도 많습니다. 무엇을 시킬지 모른다구요. ‘악어를 열 마리 잡아 와!’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웃음) 아, 여자도 사람이잖아요? 대포도 쏘지요? 총의 방아쇠도 당길 수 있다구요. 큰 짐승도 한 방을 쏘면 넘어갑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문제가 있어요, 없어요? 있어, 없어?「없습니다.」

이럴 때 대답을 못 하면 바카(馬鹿;바보)라구요.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なおらない;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시나나캬나오라나이! 바카가 되고 싶은 사람은 한 마리도 없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선생님은 안 그렇다고 생각하는데?「그렇습니다.」선생님이 ‘안 그렇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틀림없이, 나는 그렇습니다.’ 한다면, 선생님도 그렇게 알겠다구요. 그것이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싫다는 사람, 없어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거 무슨 말인지 모르잖아요. 같은 한국 사람이 왜 몰라?「통역하고 있습니다.」통역하고 있어요? 그래? 전세계적으로, 알겠어요?「예.」미국이든 누구든 대학 나온 여자들, 여자 대학 나오고 그 다음에 남자 대학 나온 사람을 훈련할 거예요. 여자부터 시켜 가지고, 남자한테 절대 져서는 안 되겠다는 강력한 훈련을 시키려고 그래요.

하루에 세 끼 밥 먹이지 않아요. 두 끼예요, 두 끼. 자는 것은 세 시간 이상 안 자야 됩니다. 편안히 배를 쓸면서, 애기 뱄다고 배 쓸던 시절이 지나가요. 암만 뭐 애기를 배려야 남편을 만나야 애기를 배지. 이왕에 배가 줄어들겠는데 뭐 밥 조금 먹어도 돼요. 밥 많이 먹은 것이나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 이 쌍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