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을 해야 하는 당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을 해야 하는 당위성

이제 추첨하게 된다면 양창식이라는 한국 사람이 일본으로 이동할지 몰라요. 그러면 보따리 싸 가지고 이동해야 돼요. 그래, 한국이든 일본이든 미국에 있어서 영주권 중심삼아 가지고 주고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비자 문제 전부 다 해방되는 거예요. 요즘에는 비자를 복수로 하잖아요?「예.」10년 복수예요. 자기 나라와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이제 전부 다 일본…. 일본이 지금 반대하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일본은 제아무리 해야 한국을 못 이겨요. 뭐 일본이 지금 전자 뭐 하더라도 이미 한국에 졌어요. 전자에 있어서 삼성이 세계 제1위예요, 대우가 둘째 번이고. 일본이 떨어졌다구요.

일본이 아들한테 전부 넘겨줘야 된다구요. 남편한테 넘겨주던가 아들한테 넘겨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일본 전부 축복받은 여자들은 일본에 있는 기술을 자기 아들한테 넘겨주는 거예요. 교차결혼해야 돼요. 일본 여자는 한국 사람, 한국 사람은 일본 여자하고 결혼하기 때문에 서로가 좋은 것은 넘겨줘야 돼요. 일본에 좋은 것이 없어요. 이거 전부 다 혼자 사는 섬사람 여자들이에요. 섬사람 여자들은 남편이 배타고 나가면 언제 죽을지 몰라요. 아침에 잘 돌아오라고, 만선해 가지고 돌아오라고 빌었지만 나가 일하는데 하루 동안 태풍이 불어서 죽을 수도 있다구요.

일본인 뱃군들은 말이에요. 자기가 죽으면 아들딸들을 친구한테 이미 약속 다 하는 거예요. 내가 죽게 되면 여편네하고 아들딸을 책임져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섬사람 여자들은 절개심이 없어요, 절개심이. 세계에 뭐 일본 여자들이 좋다는 모양이지만 싹싹하지만 별의별 짓 다하고 보따리 싸 가지고 도망가는 거예요. 일본 여자들이 국제적으로 결혼해 가지고 그 나라에 뼈를 묻은 사람이 별로 없다는 거예요.

한국 사람은 그렇지 않아요. 한국 여자들은 중국에 9백년 이상 치리받았지만 중국 사람하고 결혼한 사람이 없어요. 일본 사람하고 40년 동안 집에 들어가 가지고 일하고 이래 가지고 겁탈당해서 결혼했지, 자원해서 결혼한 사람은 하나도 없어요. 국가 전체가 전부 다 일본놈, 놈이라고 해요. 도적놈이라고 한다구요. 중국놈, 미국놈, 놈이에요. 도둑놈이라구요. 담 넘어왔다 이거예요, 담. 일본도 담 넘어 왔지요? 중국도 담 넘어 왔고, 미국도 담 넘어 왔어요. 믿지 말라 이거예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일본의 두 배가 미국이고, 한국의 두 배가 일본이에요. 절반, 절반 나눠 가져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나눠 가지고 한국이 7천만 되게 된다면 말이에요, 교차결혼하면 일본 사람 절반 결혼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돼요? 일본이 큰가, 한국이 큰가? 아, 절반이면 6천5백만 아니에요? 6천5백만이 결혼하면 일본 사람끼리 6천5백만 절반 나누면 얼마예요? 3천2백5십만 아니에요? 그래,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거예요. 교차결혼만 하게 되면 2차, 2번도 안 가 가지고 1대에 끝난다는 거예요. 알겠나, 이 쌍것들? 일본 간나들, 알겠어요?「예.」간나, 간나, 시집갔나 그 말이에요.

교차결혼! 한번 해 봐요.「교차결혼!」아, 일본 여자들 말이에요. ‘교차결혼’ 해 봐요.「고사(交差)…」교차결혼하는데 고사는 왜 해? (웃음) 교차!「교차!」교차결혼!「교차결혼!」뭐 케이 제이(KJ) 패밀리라고 생각하지요? 그게 중심이에요. 따라가야 돼요. 왜? 아벨이에요.

그래서 한국에 지금 전부 다 교차결혼한 사람들이 일본의 책임자가 되었어요. 한국도 교차결혼한 사람들이 부교회장 되었어요, 부교회장. 그거 알아요?「예.」다 그렇게 하고 있나, 안 하고 있나?「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자기 아들딸들이 결혼할 때, 2세들이 일본 사람하고 결혼하겠다면 그거 쌍간나예요. 그걸 팔아먹어야 돼요. 중국 사람한테. 그래, 핏줄을 따라가야 돼요. 알겠어요? 알겠나, 모르겠나?「알겠습니다.」핏줄을 따라가야 돼요, 핏줄. 참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핏줄이 축복으로 연결된 것 아니에요? 붙여 나가야 된다구요.

*알겠어, 일본 여자들? 2세들은 모두 다 일본의 전재산을 바쳐서라도 한국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최고라구요. 일본에 있는 조총련과 민단은 가인과 아벨인데, 그것을 일본 정부가 없애 버리려고 하지만 그렇게는 안 되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