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국가를 수습하고, 여자는 효자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국가를 수습하고, 여자는 효자를 만들어야

『……하나님의 나라 건설에 필요한 모든 철인뿐만 아니라 지성인들이 동원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문선명 선생님을 참부모님으로 모시고 아버님이라고 부를 수 있도록 해주심을 또한 감사드립니다.

명희 여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모합니다. 그리고 아끼렵니다. 너무 행복한 축복을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소크라테스가 명희 여사님에게 드림』

남자는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에 가서 영향을 미쳐야 되고, 여자는 가정의 주인이에요. 남자는 하나님 대신 국가를 수습하는 데 책임져야 돼요. 그러니 사회의 전반적인 모든 파동, 환경적 여파를 느끼면서 거기에서 중심 자리에 나아가야 되는 거예요. 효자의 자리, 충신의 자리에 나아가야 되는 거예요.

여자는 효자를 만들어야 돼요. 아들딸을 효자 만들 수 있게끔 아버지와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돼요. 둘이 아버지와 하나되면 사위기대가 완성되는 거예요.

그리고 남자는 국가적 사위기대를 이루어 나가기 위해서 국가 전반적인 면에 있어서 가정을 중심삼고 충신 열녀의 가정이 되게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세계를 위해서 그 가정까지도 끌고 들어가서 투입할 수 있는 이러한 제반적 가정을, 세계를 위하여 바칠 수 있는 가정을 형성하는 부부가 되어야 돼요. 그래야 하늘나라와 지상?천상천국에 연결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남자가 사회에 나가서 활동 못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나가서 비리비리 하고 빚지고 돌아다니면 안 된다는 거예요. 영향을 미쳐야 돼요. 그래서 여러분을 지금까지 통일교회에서 영향 미치게 하기 위해서 선발대로 내세우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리라는 거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