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취미에 따라 자연을 사랑하며 살고 저나라에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자기 취미에 따라 자연을 사랑하며 살고 저나라에 가야

오늘이 낚시대회를 한 지 나흘째라구요. 21일, 22일, 23일까지는 십자가예요. 오늘 4일째 되는 날은 통일교회 말로 하면 4차 아담권과 같은 해방시대인데 오늘은 날이 좋을 거라구요. 그래서 그 기분을 느껴야 되겠어요.

이것을 봄에 했으니 앞으로 여름에 할 때는 6월 7월 기간으로 잡을 거라구요, 6수 7수. 그 다음에는 9수 10수, 가을이에요. 가을에는 여기서는 못 잡으니 판타날이 될 거예요. 그 다음에는 1월 2월인데, 그때는 금엽기이니만큼 그 기간을 넘어서 3월까지 고기가 물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남미가 아니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미국과 알래스카와 남극을 왕래할 수 있는, 철새와 마찬가지가 돼야 돼요. 철새와 마찬가지의 놀음을 통일교회 식구들이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거기에서 배워야 돼요. 바다를 넘고 산을 넘어가서 말이에요.

그렇게 왕래하는 것은 뭐냐? 바다와 세계를 넘나들 수 있는 하나님의 나라를 찾기 위한 거예요. 하나님의 나라 건설, 조국광복을 위한 그런 행로라는 것을 알고, 거기에 참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생애에 영광된 빛나는 날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인식하고 움직여 주길 바란다구요. 알겠어요?「예.」

육지에 살던 사람은 바다에 가고, 바다에 살던 사람 육지에 가는 거예요. 그래서 육지에 살던 사람들은 낚시질을 하고 바다 가까이에 살던 사람들은 사냥을 하는 거예요. 이게 취미산업이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동물을 사랑하고 식물을 사랑하는 거예요. 인간이 사랑할 수 있는 마을 마을마다 동물원을 만들고, 식물원을 만들고,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한 후원 장소를 만들어야 돼요.

농지가 없어 농사를 못 지게 되면 10분의 1을 내줘서 지나가는 사람 누구든지 와서 농사지어서 살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할 때가 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자기 혼자 살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가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취미에 따라서 동에서 살던 사람이 서로 갈 수 있고, 서에서 살던 사람이 남으로 갈 수 있고, 남에서 살던 사람이 북으로 갈 수 있어요. 어디 가든지 자기가 살 수 있는 생활환경을 찾아 가지고 일생 동안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물건들을 사랑하고, 그것을 보호하고, 그것을 관리하면서 살겠다고 할 수 있는 생애를 거쳐가야 돼요. 그래야 천상세계 저나라에 가서 거침없이, 막히는 담이 없이 자유 해방권, 해방적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의 특권을 완전히 갖출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만물 창조하던 것을 생각해서 물로부터 공기로부터 사랑해야 돼요. 여러분이 공기를 사랑했어요? 물을 사랑했어요? 뱀을 사랑했어요? 사랑 못 하지 않았어요? 공기가 얼마나 중요해요? 공기 없이 10분 이상 지나면 다 죽어요. 17분, 18분을 못 넘긴다구요, 인간 생명이. 공기 때문에 사는 것인데 얼마나 고맙게 생각했어요? 또 물이 없으면 죽지요? 그걸 고맙게 생각해야 돼요. 태양 빛이 없어도 죽어요. 공기가 있고 물이 있더라도 태양 빛이 없으면 죽어요. 생명의 싹이 안 나온다구요.

또 흙이 얼마나 귀한 거예요? 그게 어머니예요. 어머니 배예요. 어머니 배, 어머니 몸뚱이와 마찬가지입니다. 흙을 사랑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맨발 벗고 흙을 밟을 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동물들이 신을 신고 뛰던가? (웃음) 곰 발바닥에 가시가 박혀요? 그거 훈련이 안 되어서 그래요. 열대지방에서 옷을 입고 다녀 가지고 어디에 걸려서 쓰러지면 짐승한테 잡아먹힌다는 거예요. 그러니 벌거벗고 뛰어야 된다는 거예요. (웃으심) 그 훈련을 시켜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지금 통일교회 사람 가운데는 열대지방에서 게릴라 훈련을 하는 사람도 있어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통일교회에 열렬했던 사람이 아무도 모르게 없어져서 나중에 보면 그 놀음을 하고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특별 명령을 해서 게릴라 부대에 집어넣어 가지고, 그 과정을 거쳐 나와야 돼요. 나와서는 얘기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사탄세계에서 남아질 수 없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