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상헌 원장이 참부모님께 올리는 메시지 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2. 이상헌 원장이 참부모님께 올리는 메시지 ①

……지금 이곳의 상황을 간단히 보고드리고자 합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새로운 멤버들의 수가 늘어남으로써 교육의 형태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여러 멤버들은 소규모, 대규모로 편성되어 조직적인 활동과 동원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4대 성인들을 중심한 기독교계, 불교계, 유교계, 회회교계, 그리고 소크라테스를 중심한 철인세계, 그 외 공산권 세계 등등에 중심인물들이 세워졌습니다. 모든 교육과 활동 및 행사에는 책임자가 참석하여 활동내용을 지시하며 교육하고 있으며, 그 외 소규모 활동을 대비한 마이너 그룹도 편성되어 있습니다.

아버님, 지상에서 출동명령을 내리시면 이곳의 저희들은 어떤 형태로든 활동할 수 있는 조직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출동명령을 4월 13일에 한 거예요. 곽정환, 알겠어?「예.」저런 조직편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출동명령을 하는 거예요. 거기에는 일방통행으로서 금을 그어 버려야 돼요, 수직으로 쭉 개인에서부터 세계까지. 그게 안 되어 있다구요. 울퉁불퉁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의 혈통적 혈족의 인연을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통해서 완성하니만큼 소생 단계의 완성, 장성 단계의 완성, 완성 단계의 완성을 구약?신약?성약시대를 통해서 해 나왔기 때문에 그 전통적 사상, 참부모가 승리의 발판 닦은 것을 전부 다 상속받아 가지고 영계가 통일적인 그런 모든 지식 기반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성약시대에는 영계의 가치를 알아야 되겠기 때문에 상헌 씨가 보고한 내용대로 데리고 다니면서 안내하게 돼 있는 거예요.

마르크스니 스탈린이니 축복받은 가정이 사는 곳으로 안내할 때 자기들이 여기 와서 살게 해 달라고, 하나님을 만나겠다고 그러잖아요? 또 그들은 멀고먼 거리이니 여기서 요렇게 소개해 주는 거예요. 소개해 줘서 참부모의 이름을 달아 가지고 여기를 통해 최고의 영계를 볼 수 있는 거예요. 축복받으면 이렇게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수천 단계의 모든 것을 한꺼번에, 지옥과 천상세계의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다 열어 치우는 거예요.

그래서 3분의 1을 축복하라는 거예요. 종파나 계열적인 입장에서 축복받을 수 있다는 것은…. 천년 만년, 몇만년 동안 윈치에 걸려 있던 것을 완전히 참부모님의 명령에 의해서 전부 평등한 자리에 연결시킬 수 있는 거예요. 성자와 살인마가 축복받은 거와 마찬가지로 지옥 밑창에 들어가 있는 사람이나 천상에 가 있는 하늘을 위해서 일한 사람, 예수님까지도 대등한 자리의 기준으로 연결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그 일은 하나님이 알고 있어도 명령하지 못해요. 사탄도 명령할 수 없어요. 어떤 성자, 누구도 못 해요. 이것은 참부모만이 할 수 있는 특권이에요. 참부모가 지상?천상세계를 혁명해야 되는 거예요. 남북통일도 혁명이에요. 알겠어요?「예.」우리는 밀고 나가는 거예요. 지상에서 종파 통일, 연합교회를 만드는 것도 혁명이라구요. 알겠어요?「예.」

어제 아침에 내가 가면서 얘기를 잘 해줬다구요. 이것을 잊어버리지 말고, 참고로 자꾸 읽어 봐요. 여러분은 몰라요. 선생님이 뭘 하려고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 줄 모르는 거예요. 조직편성을 할 줄 몰라요. 자!

『그러나 지상의 조직과 협조가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버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모님, 옥체 만강하옵소서. 상헌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