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든 미래의 목적을 바라보고 시작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무슨 일이든 미래의 목적을 바라보고 시작한다

선생님은 무엇이든지 미래의 목적을 바라보고 시작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선생님이 죽은 후 수백년이 지난 다음에야 무엇 때문에 선생님이 일본을 사랑했는가를 알 수 있을지 모르겠다구요. 여러분도 선생님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요? 그런데 어느새 여기까지 올라왔지요? 가미야마!「하이.」너는 출감해서 10년 동안 아무것도 한 것이 없지만, 선생님은 그 10년 동안에 여기까지 올라왔다구. 어떻게 그렇게 되었느냐? 여러분이 알 수 없었던 것들을 이루어 나왔기 때문이라구요.

지금도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일본 정보기관도 아무것도 몰라요. 지금 유엔을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를 모른다구요. 모슬렘 같은 종교권도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는 것입니다. 지금 중국과 소련에도 스파이가 있습니다.

오야마다!「예.」중국도 그렇지? 몇 년 후에는 중국이 ‘아, 문선생이 이렇게 했느냐?’ 하면서 놀랄 것입니다. 그냥 세계가 수습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잠만 자고 있어 가지고는 세계가 수습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수습될 수 있게끔 밀고 나가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생애에 있어서 수많은 선언을 했습니다. 그렇지요? 선포를 했다구요. 알겠어요?

오늘도 얘기하지 말아야 될 것을 얘기해 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다시금 새로운 것을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얘기를 했는데 못 이루면 어떻게 해요? 사탄이 점령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