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백성을 다시 찾기 위해 오신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백성을 다시 찾기 위해 오신 참부모

『영계에 들어갈 때 돈을 가지고 가는 게 아닙니다. 사탄의 아들딸 말이 나와 가지고 교육을 못 해 악다리로 만들어 놓으면….』

그래서 소원이 120가정이에요. 120가정이 120나라가 되는 거지요. 거기에서 선생님 시대에는 180가정이에요. 180나라가 된다구요. 유엔에 가입한 180국가, 3억6천만쌍을 축복할 때 180가정이라구요. 지금은 93가정이 돼 있지요? 알겠어요? 세계에 나라의 이름을 가진 데는 국가 메시아들을 배치했습니다, 큰 나라나 작은 나라나. 병신 동생이나 대통령 형님이나 마찬가지라구요.

185개국에 국가 메시아를 배치했지요?「예.」세상에 하나님이 메시아를 보내는데, 이 지상에 참부모가 와 가지고 사탄세계를 거두어들이려니 참부모를 대신한 입장으로 보낸 것입니다. 참부모가 뭐예요? 참사랑을 심는 사람입니다. 참사랑의 씨를 심어 가지고 참사랑의 아들딸을 길러서 하늘나라의 백성을 잃어버렸으니 백성을 다시 찾아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뭐냐? 그 백성 위에서 백성이 위하는, 백성이 사랑하는 중심으로 세워진 분이 하나님이라구요. 간단해요. 가정의 아들딸이 위하는 중심이 부모고, 나라가 위하는 것이 각 나라의 대통령이라는 거예요. 천주, 하늘땅이 위하는 분이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자, 몇 장 남았어?「예, 한 네 장만 읽으면 소제목이 끝납니다.」그래. (훈독 계속)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