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아들딸을 아벨이 희생하여 접붙여 가지고 끌고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잃어버린 아들딸을 아벨이 희생하여 접붙여 가지고 끌고 가야

취직해 가지고 세상 나라와 짝 지어 가지고 살아야 되겠어요? 전도는 젊었을 때만 해야 돼요? 자기 일대만이 아니에요. 자기 후손, 자손 만대 만민이 전부 다 복귀될 때까지 전도해야 됩니다.

그래, 자기 조상 문도 미완성, 자기 문도 미완성, 후손도 미완성이면 누가 그거 전부 다 해요? 조상도 구원하고, 현재 자기의 종족도 구원하고, 미래의 후손들도 구원하겠다는, 전체 사람을 구하겠다는 것이 메시아 사상이에요. 하나님 사상, 부모 사상이라구요.

여러분이 아들딸을 낳고 사는 그 세계에는 아들딸만 있는 게 아니에요. 아들딸을 낳기 전에 사탄세계의 핏줄을 이어받은 거짓 아들딸이 있는 거예요. 본래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었는데, 이걸 잃어버렸으니 이것을 아벨이 희생해 가지고 접붙여서 거꾸로 끌고 가야 돼요. 거꾸로 끌고 가려면 끌고 가야 하는 아벨은 거꾸로 끌려오는 힘의 몇 배 힘을 들여야 됩니다. 거꾸로 끌려오는 것은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천주시대까지 천주가 달려 있어요. 그걸 끌고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이걸 앎으로 말미암아 수많은 종교들이 거꾸로 끌고 갈 수 있는 놀음을 해 가지고 거기에 속한 절반 이상을…. 지금 70퍼센트가 종교권이에요. 그걸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거꾸로 끌고 가야 된다구요. 끌고 가더라도 전부 다 거꾸로 돼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받아들일 수 있는 요소가 돼 있기 때문에 일주일 이내, 3일이면 돼요. 3일도 안 걸려요.

말씀이 위대하다는 거예요, 말씀이. 말씀을 중심삼고, 말씀을 이룰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자기의 몸뚱이에 심어 놓은 세포가 분열되어 가지고 말씀의 내용과 같은 별다른 나, 선생님이 말씀한 실체 대신 존재로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생겨난 그것은 역사를 대표했기 때문에 선조를 끌어내야 되고, 이 세계의 종족을 구해야 되고, 미래의 후손까지 구해야 됩니다. 자기와 관계가 전부 다 돼 있듯이 세계가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몽땅 전체, 지금 4백조나 되는 모든 세포와 같은 인류가 한 사람 앞에 전부 다 수습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되는 거예요. 그게 공식 노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