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는 장자인 미국과 어머니인 일본이 책임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남미는 장자인 미국과 어머니인 일본이 책임져야

그래, 이 성지가 무슨 성지라고요?「원초 성지입니다.」원초 성지, 그 다음에?「근원 성지!」근원 성지, 그 다음에는?「승리 성지입니다.」

물이 이게 뭐예요? 그걸 생각해야 돼요. 여기 수증기도 백 퍼센트 더러운 수증기가 될 거라구요. 수소가 가벼우니까 물을 붙이고 떨어져 나가는 것과 같이 말이에요. 그걸 생각해야 된다구요. 이게 딱 지옥 세상이라는 거예요. 거기에 오만 가지 동물이 사는 거예요.

동물이 여기에 제일 많지요? 곤충만 해도 3천6백만이에요, 3천6백만. 그렇게 많아요. 그건 잡혀먹는 거예요. 고기만 해도 3천6백 종이에요. 그거 잡혀먹어야 돼요. 고기들이 잡혀먹지요? 동물도 잡아먹고 다 잡아먹어요, 고기를. 날짐승들도 다 잡아먹지요? 먹히는 것은 수가 많아요.

그런 것을 생각할 때, 여기가 인간의 희망봉이에요. ‘아이고, 판타날이 좋아서 가야 되겠다!’ 해야 되는 거예요. 할 수 없이 탕감을 위해서 이 놀음을 하는 것이 아니에요. 일본 국가 메시아들!

가미야마, 이놈의 자식, ≪하나님 뜻과 세계≫라는 책을 옥중에서 내가 편성했어요. 네가 나가게 되면 일본 식구들을 교육하라고 했는데, 교육은커녕 자기 자신도 흔들거린 사람이에요. 그걸 옥중생활하면서 선생님을 모시던 것과 같이 했으면 말이에요, 일본이 저렇게 안 됐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미에 가서 선교 왕이 되라고 했는데, 탕감 왕이 됐어요. 제일 밑창에 내려가 가지고 옛날 파라과이 나라 이상 복귀하라는 거예요.

일본 나라가 그걸 해야 됩니다. 아시아를 점령하겠다고 한 그걸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본이 돼 가지고 사랑으로써 이 대륙을 점령하라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거예요.

내가 엊그제 가미야마를 불러서 얘기했어요. ‘이놈의 자식, 옥중에서 너를 선교 책임자로 보내겠다고 약속했어, 안 했어? 그걸 하기 위해서 일본 나라를 교육하라고 ≪하나님의 뜻과 세계≫를 만들라고 한 거야.’ 그 책이 전부 다 훈독 내용이에요, 그게. 가미야마도 기도해야 몇 가지는 자기도 몰라요. 선생님밖에 모르는 거예요. 몇 가지만 남겨 놓고 다 가르쳐 준 거예요. 그래 가지고 뜻 가운데 하나되었으면 얼마나 좋아요?

미국이 복귀된 것과 같이 남미는 자동적으로 일본이 책임지고 전부 다…. 아들하고, 장자하고 어머니하고 합해 가지고 치리해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선생님이 여기에 와서 이렇게 고생할 것이 아니라구요. 일본 나라의 전체 돈을 긁어다가 여기에 갖다 뿌려 놓아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구요.

황무지에 오곡이 무르익을 수 있는 인류의 복지를 만드는 놀음을 누가 해야 돼요? 어머니가 해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만들어 놓은 데에 오시는 메시아가 와야 할 텐데, 어머니는 다 죽어 버리니 내가 대신 하고 있잖아요?

그래, 푼타 델 에스테에서도 일본 나라를 저버릴 것을 말이에요, 접붙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작년 2월 7일 일본에서 할 결혼식을 한국에서 한 거예요. 일본 나라가 천황으로부터 수상이 나서 가지고 세계의 모든 지도자들을 모아서 축하해 주면 천하가 순식간에 돌아가는 거예요. 나라가 환영했다면 그런 자리에 올려놓으려고 했는데….

지금 4억쌍 축복을 1차 했어요, 1차. 미혼남녀 4억쌍 축복을 1차 했어요. 2차는 어디서 할 것이냐? ‘아이고, 일본에서 하지요!’ 하길래 못 한다고 했어요. 책임 못 한 일본에서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이번에 성본(聖本)을 위해서 헌납식을 한다고 하는데, 유정옥을 조건적으로 이혼했다가 먹여 살릴 수 있는 자리에 세워 준다는 거지요. 그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일본이 책임 못 하면 일본의 책임을 세 나라가 하는 거예요. 필리핀이 들어가고, 대만이 들어가고, 다 그래요. 거기에 인도네시아도 들어가요. 인도네시아의 와히드 대통령이 찾아와 가지고 선생님의 생일을 축하한 것을 보면, 머리가 못 했으니 꽁지가 하는 거예요. 영국이 어머니 노릇을 못 했기 때문에 종살이하는 거예요. 어머니가 못 됐으면 종이 돼 가지고, 하늘나라의 왕후가 못 됐으면 왕후를 모실 수 있는 대표적인 공신이 돼야 되는데, 딱 그 놀음이라구요.

지금 그래서 모슬렘 패들이 그런 입장이기 때문에 패러컨, 그리고 인도네시아가 지금 통일교회에 제일 가까워요. 흑인들이 그렇지요? 미국도 그렇지요? 백인 놈들은 전부 먹였더니 도적질해 먹고 자기 본가 집까지 팔아먹고, 조업전까지 팔아먹고, 어머니 아버지의 무덤까지 파 버렸다구요. 다 파 버리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