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날의 늪지를 옥토로 만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판타날의 늪지를 옥토로 만들 수 있어

이제 통일교회가 세상에 없는…. 이태리에 가면 베니스라는 곳이 있잖아요? 그런 수중도시 이상의 곳을 만들어야 돼요. 그걸 만들어 놓으면 통일교회를 통해 가지고 33개 나라 나라를 중심삼고 170킬로미터, 150킬로미터씩 복지, 푸른 강을 만들 수 있어요.

무슨 산맥? 안데스산맥?「예, 안데스산맥입니다.」안데스산맥 꼭대기의 돌산에서 물이 흘러나올 때, 그 물이 감탕 물이겠어요, 맑은 물이겠어요?「맑은 물입니다.」맑은 물이 감탕 물이 된 것을 관개사업 하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는 거예요. 이게 꾸불꾸불하니까 그렇지, 수직으로 해놓으면 얼마나 물이 잘 빠지겠어요? 이 판타날 물이 없어져요.

이것이 완만하니까 자연히 물이 넘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것을 수직으로 쭉 이렇게…. 고도가 97도밖에 차이가 없다구요. 안데스산맥의 원천으로부터 대양까지 97도로 4천3백 킬로미터를….「3천440킬로미터입니다.」3천4백 킬로미터를 물이 흐르니까 이거 얼마나 완만해요? 이것을 직선으로 만들어 놓게 되면 말이에요, 쭉 빠져나가요. 이것을 죽 직선으로 만들어 놓아 보라구요. 직선으로 해놓으면 땅이 얼마나 생기겠어요? 판타날이 옥토가 되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물바다라도 선생님은 그걸 사자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100년도 안 갑니다. 몇십년이면 된다구요. 내가 살아있기 때문에 죽기 전에 해치우고 싶은 생각이라구요. 벼락이 날 거라구요. 그런 생각을 하는 선생님이라구요.

왜? 하나님이 창조물을 본연의 맑은 물 앞에, 신성한 환경 가운데서 살 수 있게 출발했던 것을 다시 그렇게 만들어 놓을 수 있는 주인이 나와야 될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