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에 더럽혀진 모든 것을 돌이키는 것이 참부모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1대에 더럽혀진 모든 것을 돌이키는 것이 참부모의 사명

(앞부분은 녹음되어 있지 않음) 제일 문제는 뭐냐 하면 나라예요. 나라가 하나되어야 하늘나라의 헌법을 중심삼고 법이 생기기 때문에 사탄이 지은 법을 영계에서 고발하게 되는 거예요. 제자들이, 따르던 사람들이 고발하고 사탄의 선각자가 되어 하늘을 파탄시키던 사람들이 그 법에 의해서….

그리고 사탄한테 참소하는 거예요. 사탄의 전체 모든 걸 책임지고 하늘의 심판 자리에 나가야 할, 지옥 가야 할 사람들을 용서해 줌으로 말미암아, 용서해 줄 수 있는 사랑을 가짐으로 말미암아 복귀되는 거예요.

그래서 거꾸로 올라가는 거예요. 성인들과 살인마들을 같이 축복해 줘서 나중에는 사탄까지도 해방한다는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것이 작년 3월 21일이에요. 누시엘이 하나님 앞에, 참부모와 인류 앞에 죄상을 직고하고, 하나님의 처분대로 현재 은신 상태에서 자기 일족들이 하늘 앞에 돌아오기를 바라는 거예요. 돌아오게 할 수 없다구요. 하나님도 돌아오게 할 수 없어요. 선생님이 해야 된다구요. 이것을 전부 뒤집어 박은 거예요.

그것을 끊을 수 없어요. 원리 원칙을 알고 난 후에는 그 원칙을 중심삼고 비법적인 자리의 모든 것을 청산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다고 그것을 없애는 것이 아니에요.

천사장이나 인간은 영생할 수 있는 거예요. 무엇을 중심삼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그 기준을 중심삼고 돌아와 가지고 여기서 인연됐던 것들을 한마디로 끌어올리는 거예요. 거꾸로 뒤집는 거예요. 반대의 세계가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3분의 1은 통합운동을 하는 거예요. 통합운동이 뭐냐 하면, 메시아 사상이고 참부모 사상이에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생명?참혈통?참양심 기준을 거꾸로 해놨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위하는 사랑을 중심삼고 천상세계의 법도에 일치될 수 있는 이러한 길로써 교육받아서 이 먼 곳을 가는 거예요.

어떤 사람은 이렇게 돌아가는 거예요. 이렇게 돌아가는 사람, 저렇게 돌아가는 사람, 천태만상이에요. 여기를 딱 잘라 버리는 거예요. 참부모가 이루어서 이것을 전부 돌려주는 거예요. 이것을 돌려줘야 되는 것은 사탄이라구요. 참부모가 했기 때문에 참부모를 따라서 다른 세상으로, 이렇게 반대되었던 세계를 본연의 세계로 돌이킬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해방과 참부모의 구원섭리의 종착, 해방이 벌어져야 천상세계가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거예요. 정상적인 기준에서 참가정을 통해서 아담이 완성할 수 있는 참부모의 가정을 중심삼고, 전체 참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과 양심의 일체권을 연결시킨 그 사람들이 가서 사는 곳이 지상?천상천국이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예.」

그 와중에 박 마리아 이야기가 나온 거예요. 세상에 용서할 수 없는 사람들이라구요. 지옥에 거꾸로 꽂힐, 90도로 거꾸로 꽂힐 사람들이에요. 사탄이 그렇게 했지만 역사시대의 수천만년 그런 놀음한 것을 선생님 일대에 청산하는 거예요.

아담 1대에 천상?지상천국을 완성해야 될 것인데 이렇게 전부 뒤집어 박았기 때문에, 1대에 근원을 더럽힌 모든 것을 뽑아내서 본연의 기준에 복귀해 놓아야 된다 하는 것이 구원섭리, 메시아 사상, 참부모의 사명입니다.

아담이 참부모가 되어야 했어요. 하나님의 참사랑?참생명?참혈통?참양심을 연결시켜야 될 것인데 돌려놓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참사랑?참생명?참혈통?참양심을 관계를 할 수 없으니 전부 다 없어졌던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