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열두 나라 이상을 찾아가 고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은 열두 나라 이상을 찾아가 고생해야

그러니까 여자들은 12개국 이상을 찾아가서 고생해야 됩니다. 돈을 대야 한다구요. 그것은 무엇을 위한 것이냐? 사랑을 위해서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어요, 일본 나라가? 그것은 열두 나라의 남자 국가들이 찾아 세우는 신부 국가의 후보국입니다. 그 이상이 되지 않으면 예수님의 참신부의 기준을 세울 수 없습니다.

열두 제자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예수님의 신부를 찾아 세워야 했는데 그렇게 못 된 것을 대신해야 할 것이 영국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국을 제치고 일본이 누구에 의해서 이렇게 되었어요? 하나님이 어머니 국가의 책임을 다하라고 가르쳐 주었는데 그 결과가 뭐예요?

일본 사람들이 ‘나는 일본 사람이다.’ 하는데, 일본은 섬나라입니다. 아침에 여자들이 만선해서 돌아오라고 하는 소리를 들으면서 고기를 잡으러 나갔던 남자들이 저녁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영원히 못 돌아오게 된다구요. 그러한 역사를 이어 나온 것이 뱃사람들입니다. 그러니까 여자들은 정조관념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남자들끼리 ‘내가 어떻게 되면 내 처자들을 잘 부탁한다.’ 하면서 서로서로 약속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조관념이 없는 거라구요.

일본 여자들은 그렇습니다. 그렇지만 한국 여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정조관념이 다르다구요. 그렇다구요. 일본 여자들은 어디에 가더라도 잘 어울립니다. 선생님이 그것을 알았기 때문에 일본을 전세계의 어머니국가로 세워 가지고 일본 여자들을 온 세계에 파송해서 참어머니 분신으로서의 전통을 세우게 하려고 한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섭리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일본 여자들로서의 가치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야로, 사탄이 여자들한테 야로라는 말을 잘 갖다 붙였습니다. 일본 여자들은 코코코…. 닭처럼 코코코 하는데, ‘아들 자(子)’ 자입니다. 무슨 코야? (웃음) 코, 코, 코…? 3분의 2가 코입니다. (웃음) 코코코…. 바카야로, 야로상…. 아무리 세계가 야로라고 하더라도 그 야로는 재림주를 말하는 것이고, 일본 여자들의 이름에 코(子) 자가 붙어 있는 것은 그 재림주의 아들을 얻고 싶다는 뜻입니다.

그 야로상(野郞さん)이 선생님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의 아들딸을 갖고 싶지요? 그렇지만 어떻게 그럴 수 있겠어요? 실제로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조건적인 표를 나누어 준 것이 축복입니다. 어머니의 분신으로서 축복해 준 거라구요. 어머니의 분신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어머니 이상의 책임을 지겠다는 생각을 갖지 않으면 해와국가의 여자로서 자격이 없는 것입니다, 시카쿠(資格). 시카쿠(四角)는 네 각도를 말하는 것으로서 사위기대입니다. 그 시카쿠에 맞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해 두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