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참사랑을 세계에 뿌려 주면 모든 것을 상속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참사랑을 세계에 뿌려 주면 모든 것을 상속받아

화가가 그린 걸작품이 있는데 걸작품을 그린 화가는 모르지만 말이에요, 그냥 좋아 가지고 매일같이 울고불고 ‘아이구, 좋다!’ 하며 사흘만, 일주일만, 일년만 따라다니면 그 걸작품을 만든 주인이 그 그림을 그 사람에게 주고 싶겠어요, 안 주고 싶겠어요? 세계를 위하고, 진짜 자기 걸작품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겠어요, 안 주고 싶겠어요?「주고 싶습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주를 만들고 아담 해와를 지은 주인이 하나님인데, 이 걸작품을 대해 가지고 여러분이 사랑을 그렇게 해서 천년 만년 하나님이 보는 것보다 더 좋아하게 된다면 하나님 자신이 만물도, 하나님도, 전부 줄 수 있다는 말이 통한다는 것을 이해할지어다! 아멘이에요. 알겠어요?「예.」

하나님은 몰라도 좋아요. 하나님은 몰라도 좋은데, 참사랑 맛만 알아서 죽도록 사랑하고 그 사랑을 세계적으로 뿌려 나가게 되면,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에게 ‘내가 하나님이고 이것을 심었다. 네가 씨를 만드는 걸 몰랐지? 씨 만드는 것까지 가르쳐 주겠다. 씨가 어떻게 생기느냐? 남자 여자가 이렇게 사랑해 가지고 씨가 생겨야 그 씨를 너희들보다 더 사랑할 수 있다.’ 하는 거예요.

그 사랑하는 아들딸이 진짜 남자 여자를 누구보다 사랑하게 되면, 자기에게 있는 모든 것, 주인의 모든 재물과 그 주인까지 보태 주는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전체의 왕초 주인이 될 수 있다, 상속권을 가질 수 있다! 아-, 뭐예요?「멘!」아멘은 에이멘이고, 에이멘은 넘버원 멘이에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