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포트 대학은 하늘과 땅을 연결할 수 있는 교육 전당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브리지포트 대학은 하늘과 땅을 연결할 수 있는 교육 전당이 돼야

그래, 브리지포트(bridgeport)가 뭐예요? 브리지(bridge;다리)가 뭐예요? 포트(port;항구)가 뭐예요? 지상과 하늘나라를 연결시키는 항구, 출항할 수 있는 항구라는 거예요.

브리지포트 대학이 뭐예요? 하늘과 땅을 연결시킬 수 있는 교육의 전당이 되어야 됩니다. 그런 교육의 전당으로서 레버런 문이 주인이 됐는데 주인을 누가 알아줘요? 미국의 대학 경영자들이 ‘레버런 문의 앞잡이들이 들어와 가지고 브리지포트 대학을 했으니 브리지포트 대학을 망친다. 몇 개월도 못 가서 손든다.’ 했는데 몇 개월이 뭐예요? 브리지포트 대학이 이제 살아났다구요. 살아났어요, 죽었어요? 어떻게 생각해요?「살아났습니다.」어디로 갈 거예요? 살았는데 어디로 갈 거예요?

지상과 천상세계가 갈라져 있어요. 미국이 지금 세계 국가가 되어 있는데 ‘양키 고 홈(yankee go home)!’ 이러고 있어요. 전세계에서 그러고 있어요. 새로이 레버런 문이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기성교회를 정비해 가지고 나섬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있어서 천상세계에 갈 수 있는, 피안의 하늘나라 항구에 도달할 수 있는 길을 연결시키고, 마음 마음이 갈라진 모든 경계선을 어디든지 연결시킬 수 있는 하나의 기지를 만들기 위해서 천신만고 욕을 먹으면서 세운 것이 브리지포트 대학입니다.

내가 돈이 많은 사람이 아니에요. 빚을 지면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서양 사람들, 미국 사람들이 빚을 지면서 남의 신세를 져 가지고 베풀어진 대학을 후원해야 되겠어요, 밀어치워야 되겠어요? 후원해야 되겠어요, 밀어치워야 되겠어요? 여기 통일교회 미국 책임자들 다 모였구만. 어떻게 생각해요? 임자들이 ‘레버런 문이고 무엇이고, 한국 사람이고 국가 메시아고 무슨 관계 있어?’ 하고 때려치워야 되겠어요, 환영해야 되겠어요? 어떻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