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포트는 천국과 지옥을 연결하는 항구와 같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브리지포트는 천국과 지옥을 연결하는 항구와 같다

그런 하나의 기념적인 경계선을 넘기 위해서 여기 동양 패들이 여기 브리지포트 대학에 와 있는 거예요. 브리지포트라구요. 여기서 출발하면 어디로 갈 거예요? 배가 출발하면 어디로 갈 거예요? 여기서 보니까 롱아일랜드 이쪽에서 저쪽으로 왔다 갔다 하는 배가 아니에요. 지상에서 하늘나라를 연결하는 배가 돼야 돼요. 그것을 연결시키는 항구가 브리지포트입니다. 천국과 지옥을 연결시키는 브리지포트라는 거예요.

그것을 못 하게 되면 전부 잘라 버려요. 커넥트 커트(코네티컷)라구요. 그런 브리지포트가 있던 것을 잘라 버려서 지상과 천상세계에 막혀 버리니까 브리지포트는 부도가 나 가지고 대학교니 뭐니 깨져 나갔던 것을 레버런 문이 와서 브리지포트를 연결시킨 거예요. 커넥트 커트를 커넥팅(connecting), 연결할 수 있어 가지고 새로운 도시와 새로운 주가 생겨남으로써 브리지포트를 하늘나라를 향해서 출발할 수 있는 항구로 만드는데, 거기에 탄 사람들이 낙제꽝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우수한 민족들이 타야겠다는 겁니다.

그러니 이 브리지포트 대학을 중심삼고 하버드 대학 같은 아이비 리그(Ivy League;미국 동북부의 여러 명문 대학) 이상의 세계 인류를 사랑하는 대학을 만들어 가지고, 하늘나라로 출발하는 배를 타고 천국 직행할 수 있는 인류의 항로를 개설하기 위해서 브리지포트 대학이 통일교회 레버런 문에게 필요했고, 여기 세계 국가 메시아들에게 필요한 것이다! 노멘이에요, 아멘이에요?「아멘!」(박수)

그렇기 때문에 진짜 브리지포트예요. 코네티컷 주가 부도날 지경인데 이걸 할 줄 알아요? 내가 여기서 학교를 인수하니 브리지포트가 살아나고 코네티컷까지 살아난 거예요.

여기가 미국에 있어서 기술과학의 출발지예요. 헬리콥터도 여기서 만들고, 기계나 엔진을 만드는 기지가 되어 있는데, 이거 다 잘라 버리면 미국이 망해야지 별수 있어요? 2차대전 당시 독일하고 전쟁을 할 때 독일군의 폭격 제1 기지가 브리지포트예요. 그런 것을 알아요?

지옥에 떨어지는 것을 레버런 문이 와서 붙들어 준 거예요. 50개 주의 수많은 대학이 ‘아이고! 레버런 문이 대학을 해서 될 게 뭐야? 풋 풋!’ 했지만 전부 다 청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