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황인?흑인의 생활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백인?황인?흑인의 생활상

파더가 말씀하는 내용을 알겠어요?「예.」환영해야 되겠어요, 반대해야 되겠어요?「환영해야 됩니다.」얼마만큼 환영할래요? 문 밖에 나와서 인사할래요, 안방에 들어와서 밥을 먹으면서 인사할래요, 그 다음에 자면서 인사할래요, 형제와 같이, 어머니 아버지보다 더 환영할 수 있는 자리에서 인사할래요? 어떤 거예요? 미국 나라의 여러분이 나라를 사랑하는 국민 이상의 마음을 가지고 세계의 지도자들이 미국에 들어왔을 때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망할 미국이에요, 망할 미국.

이걸 넘어서 가지고 본래 여러분의 필그림 파더들이 하늘땅, 조국광복의 하나의 나라를 위해서 생명을 걸고 움직였던 그 조상의 전통을 이어받는 자리에서 환영을 해야 된다구요.

흑인이 어디에 있고, 백인이 어디에 있고, 황인이 어디에 있어요? 코디악 같은 북쪽에는 폴라 베어(polar bear;북극곰), 온대지역에는 브라운 베어(brown bear;갈색곰), 남쪽으로는 블랙 베어(black bear;흑곰)가 있어요. 폴라 베어는 뭐고, 브라운 베어는 뭐고, 블랙 베어는 뭐예요?

그건 인종과 마찬가지예요. 화이트 피플(white people;백인)은 폴라 베어예요, 폴라 베어. 폴라 베어 족속이에요. 브라운 베어는 농경사회를 갖춘 아시아 형이에요. 열대지방에서 벗고 살고 놀고 하던 사람은 말이에요, 뭐냐 하면 블랙 베어 종족이에요. 백인들이 뭐냐 하면 폴라 베어 종족이에요. 총을 쏴 가지고 죽여 가지고 먹고사는 사냥꾼이에요. 백인들이 가는 데는 피를 흘렸어요. 기독교가 피를 흘려 가지고 세계를 구하는데, 이것이 전부 다 반대파들이에요. 기독교까지 피를 흘리게 했어요. 세계 통일을 못 했다는 거예요.

브라운 베어는 뭐예요? 앉아 가지고 농사를 지어 먹고 사는 농경민족이에요. 하늘, 천기를 바라며 앉아 가지고 사철을 기다리면서 하늘에 정성들여 나온 것이 황인종이에요. 황인종이 많이 번식했어요. 땅을 누구보다도 사랑했어요. 식물을 길러 가지고 사람도 기르고 동물도 길러 나갔다구요.

백인들은 뭐예요? 무엇이건 전부 다 총을 쏴 가지고 짐승을 잡아 피를 흘려야 돼요. 미국 백인들이 가는 데는 말 같은 것이 독사에 물리면 그 말을 빵빵 쏴 죽인다구요. 죽는 것이 고생을 덜 한다는 거예요. 그러면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독사에 물리면 빵빵 쏘겠어요? 무자비한 피 흘리는 역사가 백인들 손에 의해 벌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동양 사람들은 전부 정서적인 면에 있어서 자기들에게 뭐가 있으면 못사는 사람을 품을 수 있고, 농사법을 가르쳐 주면서 그렇게 나왔어요. 이것이 세계 인종 중에 제일 많아요. 30억 인구예요. 백인의 8배, 7배 이상이 돼요. 흑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열대지방에 사는 사람들이 흑인이에요. 열매나 따먹고 춤추고 놀기 좋아하고 일하기를 싫어해요. 더운데 어떻게 일하겠어요? 추운 데서 일해야 살겠으니 백인들이 열심히 했지요.

그러니까 학문적인 사람들이 연구해 가지고, 과학적인 분야를 연구해 가지고 기독교문화권을 발전시킨 거예요. 영국이 그 놀음을 했어요. 16세기에 세계를 제패할 수 있는, 과학의 문제되었던 것을 앵글로색슨 민족이 연구했지만 말이에요, 게르만 민족, 독일 놈들이 다 빼앗아 버렸어요. 기독교도 러시아한테 빼앗겨 버리듯이 게르만 민족이 빼앗아 버린 거예요. 지금 기독교 만국을 중심삼고 이 세계를 지배하던 백인이 누구한테 빼앗겨요? 흑인한테 빼앗겨 버리는 거예요.

보라구요. 예수님의 십자가를 대신 지고 가던 것이 흑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힘의 왕초예요. 복싱이니 뭐니 하는 운동에서 졌어요. 무슨 운동이든지 지는 거예요. 그 다음에 예술분야에 있어서 졌어요. 끝날에 흑인들이 자기 때가 왔는데, 예수를 사랑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살리기 위해 죽어 가는 예수를 동정했지만, 자기를 죽이려는 사람을 예수와 같이 사랑하면 세계의 누구보다 축복받는 흑인이 됐을 거예요, 흑인. 탕감복귀가 그래요. 그런 모든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