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세계 만민을 형제애로 하나 만들기 위해 미국에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세계 만민을 형제애로 하나 만들기 위해 미국에 왔다

그래, 여기서 어떻게 할 테예요? 여기서 가면 어디로 갈 거예요? 미국이 아들의 나라예요, 어머니 아버지 나라예요? 아들의 나라라구요. 천사장 나라예요. 종교라는 것은 본래 타락이 없으면 필요 없어요. 종교 중에 기독교 중심삼고 일등국이 됐다는 것은 종교권 자녀들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종교가 필요 없어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아들딸의 가정이 필요하지, 종교가 필요하지 않아요.

그래, 종교 이상을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가정을 찾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미국에 가정이 있어요? 미국에 하나님을 모시는 가정이 있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어디 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어디 있어요? 일족이 없어요. 3대가 없어요. 3대를 가진 가정이 하나도 없어요.

가정에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를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아들까지 4계단을 통해서 3단계를 연결짓게 돼 있어요. 그런 가정이 없다구요. 이건 전부 다 지옥 가는 거예요.

그러니 기독교가 지옥 갈 수 있는 결과를 가졌으니 하나님이 망살이 뻗친 하나님인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2차대전 이후에 선생님이 나왔다구요. 그때 기독교만 환영했다면 세계는 이미 다 수습되었다구요. 선생님 40세에 통일천하가 되었을 거라구요. 그것이 안 돼서 40년 후에 반대하다가 기진맥진 죽게 돼 있다가 주사침을 한번 맞고는 생기가 돌아 가지고 ‘아이쿠, 산다!’ 이렇게 됐어요. 딱 그 격이라구요.

여러분이 여기에 뭐 하러 왔느냐? 미국이 지금 세계적인 패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 만민이 형제지애로 부모의 사랑의 품에 품겨서 한 이부자리에 들어가 살 수 있도록 하지 못했기 때문에 망하게 돼 있으니, 우리는 이 망하는 것을 방어하기 위해서, 이것을 답사해 가지고 망하지 않게끔 새로운 문을 열어 주기 위해서 왔느니라! 아멘.「아멘!」그렇게 할 거예요?「예.」그렇게 할 거예요?「예.」

여러분 보따리 가운데 뭐가 있어요? 여러분 보따리 가운데 뭐가 있느냐 말이에요. 여러분이 가진 보따리 가운데 뭐가 있어요? 국가 메시아라고 했지요, 국가 메시아? 나라 보따리를 다 가져왔어요. 나라 보따리를 다 가져왔는데, 이 미국은 이민한 민족들을 하나님이 모아 놓은 거예요. 수백 민족, 수천 민족을 여기에 들어오게 해서 하나 만들어 가지고 천국 모델 국가를 만들려고 했는데 망쳐 놨기 때문에 여러분 나라 보따리를 싸다가, 망하게 된 여기서 결의하고 새로이 묶어 가지고 미국을 나눠지지 않는 세계 국가 형태를 다시 만들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손으로 분열된 종교권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분열된 교파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분열된 국가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분열된 사상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오색 인종의 문화배경이 다른 것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것을 종합한 하나의 통일적 내용을 수습해 가지고 여기에 말뚝을 박고, 하나님이 지금까지 전통적인 이념을 중심삼고 미국에 신교 국가를 세웠던 인연을 이어 가지고 새로이 세계로 전개시켜 통일천하를 이루기 위한 이런 책임과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서 이 수련기간에 머물러 있다! 아멘이에요.「아멘!」할 수 있어요?「예.」

그러면 여러분, 자기 부부가 누구 때문에 있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누구 때문에 있어요? 그 나라가 누구 때문에 있어요? 천하통일 때문이에요. 미국이 하지 못한 세계 통일 때문이에요. 백인들이 하지 못한, 개인주의 사상으로 다 바락바락 찢어 놓은 것을 우리는 개인주의 사상이 아니라 전체 하나님주의 사상을 중심삼고, 하나님주의를 가지고 모든 것을 하나 만드는 형제지애로써 통일천하를 연결시키기 위해서, 보따리에 싸 온 모든 것을 다 풀어 미국을 대표할 수 있는 상속적 기반으로서 이어 가지고 미국 대신 국가 국가의 책임을 분별해서 완성시키기 위해서 왔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