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하지 말고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불평하지 말고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라

그러니까 선생님을 따라오는 여자들은 행복한 여자들입니다. 영계에 가면 하나님이 모든 것을 보상해 줄 거라구요. 선생님은 그렇게 철저한 남자입니다. 이상헌 선생도 영계로 가기 이전에는 선생님이 그만큼 절대적인 권한을 가지고 있는 분인 줄을 몰랐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점점 더 깊어지는 거라구요.

그리고 사도 바울도 그러한 내용을 증거해 주게 되면 지상의 인간들 가운데 영계의 실상을 의심할 사람은 아무도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가 얼마나 쉽게 하늘 쪽으로 돌아가겠어요? 오래 걸리지 않을 거라구요. 6개월이면 휙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머니의 책임을 빨리 완수해 버리라구요. 알겠어요?「하이.」

지금까지 활동하던 것보다 몇 배를 더 열심히 할 거예요? 10배예요, 3배예요?「10배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너무 그렇게 부풀리지 말라구요. 10배는 안 되더라도 3배라도 하라구요. 불평 없이 말이에요. 일본이 시끄럽다구요. 들려오는 소리가 말이에요. 선생님이 뉴욕에 있더라도 일본이 어떻다 어떻다 하면서 들려오는 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선생님한테 전화해야 된다고 생각하지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다 바쁘다구요.

오쓰카가 그렇게 지시했어요? 선생님한테 전부 다 전화로 상세하게 보고하라고 말이에요.「이이에(いいえ;아닙니다).」이이에, 스미마셍(すみません)! ‘스미마셍’은 안 해요?「스미마셍!」죽어 버린다는 말이지요? 그러한 지시를 안 했어?「그런 지시는 안 했습니다만….」그러한 지시는 안 했지만 그러한 내용이 연결되어 있다는 대답이지? 그거 알고 있어?「잘 모르겠습니다.」

선생님이 남미에서 뭘 했는가 하는 것도 15분만 지나면 선생님의 귀에까지 들려 온다구요. 그러한 조직이 있습니다. 그런 소리를 누가 하느냐 하는 것도 알 수 있다구요. 스파이 공작을 해서 말이에요. 구보키 회장도 선생님이 ‘홋카이도의 그 사건은 어떻게 되었나?’ 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무것도 아니야? 그런 일이 있다고 선생님이 알고 있는데….’ 하면 ‘예?’ 그래요. ‘전화해 봐!’ 하면, ‘죄송합니다. 어떻게 아십니까?’ 해서 ‘그런 것을 알 수 있는 길은 얼마든지 있다.’ 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일본 멤버들의 신분증을 만들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3대에 걸친 공로에 따라서 인사이동을 해야 될 때가 올 것입니다. 1대만을 가지고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