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해서 목숨을 걸고 노력하면 일본을 지배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일본을 대표해서 목숨을 걸고 노력하면 일본을 지배해

요즘에 아침이 되면 선생님이 운동을 한다고 생각해요, 안 한다고 생각해요?「운동을 하신다고 생각합니다.」오늘이 일요일이에요, 토요일이에요?「일요일입니다.」오늘 아침 세 시에 자 가지고 한 시간밖에 안 잤습니다. 그래서 아침밥을 먹으면서 숟가락도 안 내려놓고 졸았다구요. 그러니까 보기 좋은 얼굴이에요, 보기 싫은 얼굴이에요?「보기 좋은 얼굴입니다.」(웃음) 그러니까 모두 다 양쪽 귀를 잡고 키스라도 한번 하고 싶은 생각을 여자들은 모두 다 하지요? 그런 생각이 없는 여자는 손 들어 봐요! 한 사람도 없잖아요? (웃음)

왜 웃어요? 그러면 선생님이 눈을 감을 테니까 모두 다 해보라구요. (웃음) 그러면 사건이 벌어질 거라구요. 그러한 경험을 모두 다 가지고 있지요? 다른 사람한테 지고 싶어요, 안 지고 싶어요?「안 지고 싶습니다.」그러한 결심을 하게 되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무엇이든지 해보라구요. 죽고자 하는 자는 뭐라구요?「살고!」살고자 하는 자는 뭐라구요?「죽는다!」그러면 놀고 있는 사람은 뭐예요? 망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놀고 싶은 사람은 망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은 어떻게 되겠어요?「발전한다!」그렇게 공식적으로 되어 있는 거라구요.

일본 전체를 대표해서 선두에 서 가지고 목숨을 걸고 노력하는 사람과 보조를 맞추게 되면 그러한 무리들이 일본을 지배할 것입니다. 그것은 틀림없습니다. 40년도 안 간다구요. 20년 이내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40년 동안에 완전히 뻬창코가 되었던 기독교를 복귀시켜 가지고 하늘에 바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의 아들딸이에요, 종이에요?「무수메(娘;딸)입니다.」수수메(雀;참새)가 아니고 무수메라구요? (웃음) ‘무’를 잘못 발음하면 수수메가 되잖아요? 정말이에요? 그렇게 믿는 것이 좋아요, 아는 것이 좋아요?「믿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