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아담권 심정권 환원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제4차 아담권 심정권 환원식

그렇기 때문에 뭐라구요? 해양 환원식, 육지 환원식, 천주 환원식, 환원식을 다했기 때문에 환원이에요. 에덴으로 들어오시니만큼 그 다음은 제4차 아담권 심정권 환원식을 해주는 거예요. 이것을 하기 위해서 소련과 중국과 미국을 중심삼고 청소년들 꼭대기를 묶는 거예요. 알겠어요? 마지막이에요, 이게. 북한과 남한까지도 묶는 거예요. 북한이 안 하게 되면 이제부터 도망가는 거예요.

금년 6월 12일에 선생님이 기도한 것 있지요? 이제 김정일이니 김대중 대통령이 협조 안 한다고 거기에 끌려 넘어가지 않아요. 다 왔다는 거예요. 다 와 가지고 여기서부터…. 대가리를 물리려고 했는데 대가리가 안 되니까 꽁지를 물리는 거예요. 그래서 남미에 이번에 가서 대한민국 땅 대신 땅 사는 거예요. 120만 헥타르 이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잘라 버리고 꽁지가 대가리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김정일이니 김 대통령이 듣겠으면 듣고 말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앞으로 부시를 미국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돼요. <워싱턴 타임스>가 그것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언론계 대표를 중심삼고 세계의 정상급들을 움직일 수 있는 이 놀음을 위한 최후의 정비를 해야 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지금 그런 거예요. 어제 주동문도 얘기했지만 이 되어지는 일이 기적이 벌어지고 있는 거예요. 상상외의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기들이 생각지 못한 꿈같은 얘기예요. 노력하게 되면 무슨 구름….

구름이 모여 저기압이 되면 주변에 있는 모든 구름 짜박지가 모여들어요, 안 모여들어요?「모여듭니다.」모여들어 첩첩이 쌓이는 거예요. 이래서 수증기가 합해 가지고 비가 되어 떨어지는 거예요. 비가 오면서 합해요? 수증기가 전부 다 엉기니까…. 엉기는데 온도 차이가 있다구요. 온도 차이가 있으니까 그것이 냉각되어 물이 되어 가지고 공중에서 떨어지는 것이 비라구요. 그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서 은혜의 비, 탕감복귀의 비가 오고 있다는 거예요. 이번에 자르딘에 갔었는데 금년에는 80년만에, 백 년만에 처음이라는 거예요. 강바닥이 드러날 만큼 말랐는데, 춥기는 왜 또 그렇게 추운지. 역사에 없었던 추위라는 거예요. 금년에 가보니까 겨울인데 전부 다 벌판이 누래졌어요. 옛날에는 겨울이라도 시퍼래서 농사를 지을 수 있는 기간인데 전부 다 누래졌다구요. 깨끗이 쓸어버린 것을 내가 볼 때…. 세상도 끝장으로 밑창이 드러나고, 배 밑창이 드러나고, 광야의 자라나던 푸른 지대가 자기 자세를 전부 다 드러내서 말랐다는 거예요. 평정화 기준을 중심삼고 우리가 밟고 넘어가야 되겠다는 그런 생각을 했어요. 그러니까 땅을 팔겠다고 전부 다 내놔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놈의 통일교회 패들! 국가 국가가 몇 개만 되었으면, 총생축헌납물을 전부 다 선생님에게 바쳤으면 남미 땅을 몽땅 살 수 있을 텐데…. 세계에 공개시켜 가지고 선포하는 거예요. 민주주의 세계에서는 개인 재산을 중심삼고 소유물을 인정하는데 단체 재산을 국가 대표할 수 있는 소유물로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어떠한 나라도 반대 못 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