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장과 동물원을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양식장과 동물원을 만들자

그래서 이번에 아메리카노 호텔에 수련소와 같은 것을 지으라고 했어요. 콘크리트를 하고 2미터 반 이상 높이 띄워 가지고 철골을 해놓고 그 위에다 2층집을 짓자 이거예요. 이래야 그 형이 맞다구요. 2미터 이상 높이 해놓고 집을 낮게 지으면 이것이 펑 뚫리니까 흉해요. 거기에 2층을 하면 딱 맞겠기 때문에 그런 설계를 하라고 한 거예요.

이번에 가서 지금 현재 선문대학의 설계 책임자를 불러 가지고 그 설계해서 세울 계획을 한 거예요. 그런 것을 여러 곳에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이래 가지고 자르딘까지 비행기 타고 왕래할 수 있게끔 해서 배 타고 어디든지 취미로서 왕래할 수 있게끔 하려고 그런다구요.

그러니까 낚시를 취미로 하게 되면 미쳐요. 거기는 갈수기 되면 땅의 절반이 완전히 벌판 되는 거예요. 1년에 2개월 동안 우기라서 2개월 동안 물이 차니까 2개월을 빼놓고 10개월을 농사지을 수 있어요. 1년에 농사를 춘하추동 네 번 지을 수 있는 거예요. 이모작은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게 놀고 있어요. 거기에서 사냥터를 겸한 양식장을 하는 거예요. 물이 올라가고 내려가는 가는 것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물이 빠지면 대번에 풀이 나오니까 사냥터를 만들고 그 다음에 물이 차게 되면 양식장을 만드는 거예요. 이런 계획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에리카와 회장의 보고) *이번에 선생님이 한국에 가면 이런 것들을 전부 다 지시해야 되겠다구. 통일교회의 사람들은 누구든지 배를 탈 수 있고, 산에 가면 사냥도 할 수 있고, 동물도 사육할 수 있고, 양식도 할 수 있어야 돼.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양식장을 만들고 동물원을 만들자는 거예요. 동물을 기르는 거예요. 길러 가지고 동물원에 전시해 놓고 멸종 될 것도 세계적으로 종자를 나눠 주고 팔고 장사해야 된다구요. 할 일이 바쁘지요. 남미에서는 나라를 만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미스터 양은 그거 모르지?「예.」국가 메시아들한테 선서시킨 것 말이야. 안 하면 철수해 버린다 이거예요. 선생님도 포기해 버리는 거예요. 한국을 포기하는 거예요. 기도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