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의 국토를 만들어 국민을 대이동 시켜 하늘나라 대신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국가의 국토를 만들어 국민을 대이동 시켜 하늘나라 대신 만들자

6월 12일에 회의한 것이 뭐냐? 이들이 하늘 뜻 앞에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우리는 세계적인 환경에서 가정을 수습해 가지고 해야 되는데 한국에 얽매여 가지고 이 뜻을 펴지 못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국가 대신 형태의 조건적인 국가의 국토를 만들어 가지고 국민 대이동을 시켜 가지고 하늘나라를 대신 세운다는 조건 밑에 기도해 줬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현정부가 듣겠으면 듣고 북한이 반대하겠으면 반대하라는 거예요. 반대하면 내깔리는 거예요. 내가 없으면 중국이 와서 말아먹으려고 할 거예요. 중국과 미국이 지금 곤란한데 부딪친다구요. 또 브라질은 아기만 낳아도 시민이 된다구요. 브라질에 27개 우리 지구가 있어요. 지구에서 열 명씩만 낳아도 얼마예요? 명의 아기가 되는 거예요. 백 명씩 낳으면 얼마예요?「중국 사람들도 많이 가야 되겠습니다.」(웃음) 중국 사람도 오라는 거예요. 초국가적으로 아시아 사람들을 몰아넣을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우리 자르딘이 유명해졌다구요. ‘레버런 문이 자르딘에 수련소를 만들어서 수련소에 온다고 부처끼리 와서 아기 낳는다! 브라질의 국민이 되어서 말아먹으려고 한다!’고 소문난 거예요. 27개 주에 벌여 놓은 거예요. 교회마다 열 사람씩 배치하면 우리 농토가 있으니…. 농장 하나만 하더라도 식량이 문제 아니에요. 과일이 필요하면 과일나무도 심을 수 있고, 농사지을 수 있고, 옥수수 콩도 만들 수 있고 다 할 수 있어요. 채소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또 필요한 것이 없어요.

또 그곳이 더우니까 팬티 하나만 있으면 돼요. (웃음) 더우니까 내복 필요 없이 팬티 하나만 입어도 되는 거예요. 여자 남자도 말이에요. 천막 하나 가지면 얼마든지 살 수 있어요. 무엇이 필요 없어요. 동산에 올라가면 파파야가 없나? 바나나가 없나? 주인 없는 과일이 그냥 썩어요. 굶어죽기는 왜 굶어죽어요. 할 수 없으니 그러지요. 그래서 그 놀음을 하려고 한다구요. 그러니까 그때 필요하면 오라구요. (에리카와 회장의 질문에 대해서 답변하시고 지시하심) (낚시대회에 대한 에리카와 회장과 양창식 회장의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