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교파가 없어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종교 교파가 없어져야

그래, 120명이 전부 다 세 번만 해보라는 거예요. 120명이 한 번 120명 만들고, 그 다음에 그 120명이 또 120명 만들고, 이렇게 세 번만 해서 계열이 네 계열만 되면 종교권 다 없어지는 거예요.

예수님이 120명 제자들을 전부 다 각료 만들고, 그 다음에 주지사 만들고, 군을 만들고 부락 가지고 반을 만들고 통반을 만들어야 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다 포괄하는 거예요.

120명 만들고, 120명 만들고, 그러면 몇 명이에요?「120을 곱하기 네 번 해보십시오. 얼마가 되나? 그러면 1만 4천4백에다가 또 120이니까한 몇억 되겠습니다.」다 들어간다구요. 교파가 없어진다구요, 교파가. 그래야 미국을 구한다구요.

*교파들이 갈라짐으로 말미암아 가정에서도 싸우게 됩니다. 그렇게 싸우는 동안에 젊은이들을 잃어버리고 가정들이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나라까지 깨져 나가게 되는 거라구요. 모든 것들이 지옥의 밑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러한 종교세계를 수습하고 나라가 깨져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냐? 사탄이 수많은 국경선들을 그어 놓았습니다. 어떻게 그 경계선들을 지워 버릴 것이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천국을 이룰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게 공식이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이 이스라엘통일, 로마통일, 세계통일은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오늘도 사토를 부르든가 내가 조선소를 한번 가든가 해야 되겠다구요. 윤기병이 어디 갔나? 윤기병 있어?「제가 알아보겠습니다.」

나뭇가지 열두 가지가 전부 다 사방으로 벌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세계 인류도 한 나무가 되어야 된다구요. 줄기에서 가지도 보면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세 가지씩 딱 되어 있더라구요. 사위기대가 돼 있어요. 삼 사는 십이(3×4=12)예요.

에리카와는 선생님을 왜 이렇게 못 봐? *에리카와, 선생님의 비행기를 타 본 적이 있어?「비행기 말씀이십니까? 예, 몇 번이나 탔습니다.」몇 번이나 탔어?「예, 어머님이 태워 주셨습니다.」(*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후 녹음이 중단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