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잘 알기에 세계를 구하기 위해 밑바닥 생활을 해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잘 알기에 세계를 구하기 위해 밑바닥 생활을 해왔다

영적 세계의 모든 조상들이 전부 독신생활이에요. 아기들까지도 전부 다 독신생활이에요. 그걸 전부 다 축복해 줘 가지고 지상의 기성가정, 제멋대로 결혼한 패, 그 다음에는 요즘으로 말하면 가정이 싫어 가지고 법적 결혼한 이런 패들을…. 이게 전부 다 혼음 패들이에요. 누더기 판이에요. 그것을 선생님이 축복해 줄 책임이 없어요.

아담 해와가 한번 타락해서 지옥에 꽂혀 버린 것을 재림주라는 사람이 와 가지고, 참부모가 와 가지고 그것을 따라다니며 축복해 주게 안 돼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전부 다 뒤집어 박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아담시대에 잘못한 것, 예수시대에 잘못한 것, 가정적 실패와 국가적 실패를 넘어서야 돼요. 세계 성사를 위해서 왔으니 가정 실패, 국가 실패를 넘어서야 세계를 수습할 수 있기 때문에 그걸 책임져야 됩니다. 오시는 주님은 1차 아담 완성이요, 2차 아담 완성이니, 모든 이 미진한 사실을 책임져야 되는 거라구요.

나라를 중심삼고 그 나라의 왕들과 수상들, 부처장들만 축복해 줄 것인데, 지옥 밑창에 들어가 가지고 똥개새끼들을 수습했다는 사실이 얼마나 기가 차요? 침을 뱉고 생각도 하기 어려울 거예요. 선생님이 얼마나 사치한 사람인지 몰라요. 영계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그 기준에서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구더기새끼같이 살아 온 거예요. 그것이 선생님의 본래 생활이라고 생각하면 큰 착오예요.

센스가 너무 빠른 사람이에요. 예술적인 감정이 없나, 모든 규례적인 하늘의 법도까지 알아요. 지금도 하늘의 법도대로 그렇게 살아요. 쫓겨난 황족이 나라의 그 황궁 법을 지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탄세계의 그런 환경에서 처량하고 기가 막힌 삶을 살아온 거라구요. 하나님이 그 몇천배 비참하기 때문에, 내가 그러지 않고는 길이 없겠기 때문에 불가피적으로 숙명적인 과제를 책임 해야 된다고 하며 나온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은 별의별 짓을 다 해 놓고…. 시대가 달라진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