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나라 사람들을 축복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원수 나라 사람들을 축복시켜야

내가 지금까지 세상의 망할 나라, 망할 사람을 처단 안 했어요. 기도를 못 해요. 그를 위해서 전부 다 보호해 주고 그랬지만, 이젠 때가 되어서 안 돼요. 밤이 지나가고 아침이 와요. 아침에 있어서 밤에 기도하는 그건 못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기도가 달라져요. ‘아버지, 이제는 밤에 사는 사람은 밤으로 돌리고 낮에 살 수 있는 것을 내가 환영할 때가 왔습니다. 탕감의 시대를 벗어나야 되겠습니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제 4차 아담권 시대이니, 부모가 4차 아담권에 들어가야 모든 만민, 모든 축복받은 2세들이 4차 아담권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 무자비해야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사람이에요. 그런 훈련을 다 했다구요.

이제 내가 미련이 없어요.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간판 다 떼버리지 않았어요? 종교권 미련 없어요. 종교, 다 폐지해야 돼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가정이 열매예요. 천도를 이어받을 수 있는 가정, 많은 가정이 비로소 선생님 가정에….

그래, 내가 훈독회 하는 것은 자아비판을 하는 거예요. 여기에 내가 하지 못한 것이 무엇이고, 공적으로 사기 친 말을 한 것이 뭐냐고 비판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밤에 졸면서도 그걸 찾고 있다구요. 한마디 들으면 벌써 틀린 것을 대번에 알아요. 그래 가지고 깨끗이 살다가 깨끗이 결산 짓고 영계에 다리 놓는 판도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양심이 있다면 선생님 앞에 나타나지 못할 거라구요. 다 뭐 간격 없이 선생님이 자기들의 선생님이 돼 있고, 자기들의 주인이 돼 있고, 자기들의 부모가 돼 있지 않아요. 누구보다 가까운 자리에 있지만, 그럴 때가 다 이제는…. 십년, 수십 년 나라가 커오고 세계가 다 커온다는 거예요. 그때에는 자리를 다시 잡아야 된다는 거예요.

내가 한국 사람이 아니에요. 내 성은 없어요. 전통도 없어요. 역사 전통을 잘라 버려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고생했던 감옥살이 같은 것을 얘기 안 해요.

내가 감옥에서 나온 기념일도 다 잊어버렸더구만. 미국 이놈의 자식들은 내 출옥 기념일을 다 잊어버렸어요. 선생님이 그거 다 생각 안 하니까, 관심 안 가진다고 자기들도 잊어버리게 돼 있나요? 그걸 찾아 가지고 누가 지키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영계에서 기도해 가지고 지킬 수 있는 전통을 누가 남기느냐 하는 경쟁시대에 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곽정환, 알겠어?「예.」곽정환이도 책임이 오래지 않아.

소련의 청년들을 중심삼고 원수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미혼남녀 4억쌍 결혼을 빨리 촉구해야 돼요. 그게 제일 중요한 거예요. 곽정환, 알겠어?「예.」딴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게 중요해요.

미국의 조야가 지금 선생님에게 돌아가고 있는 거예요. 전세계의 종교권을 전부 불살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교파권 타도, 종교권 타도, 민족 및 인종문제을 중심삼고 국가권 타도, 그 다음엔 문화권 타도예요. 4대 경계선을 타도해야 된다구요. 교파분열?종교분쟁?국경분쟁, 인종차별, 하늘땅 경계선을 다 철폐해 버려야 돼요. 그거 선생님의 권한이라구요.

예수님도 천국에 누가 보내느냐? 예수님 스스로 못 가요. 내가 보내 줘 야 돼요. 이번에 성인들 다 축복해 줬지요? 성인도 축복해 주고 살인마도 축복해 줬어요. 원래는 원수 원수끼리, 원수 아들딸끼리 결혼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