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싹이 트는 것은 남자보다 여자가 빨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싹이 트는 것은 남자보다 여자가 빨라

그러면 여자 남자가 사랑의 싹이 트는데 여자가 빨라요, 남자가 빨라요?「여자가 빠릅니다.」남자가 빨라요, 여자가 빨라요?「여자가 빠릅니다.」정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꼬리를 누가 먼저 젓겠느냐? 여자예요, 남자예요?「여자입니다.」「남자입니다.」남자는 둔하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여자들은 남자에게, 영화 같은 것을 보면 좋으면 가서 키스하지요? 그래요. 여자가 남자한테 키스하게 되면 심각해지지요? 마음이 울렁거리고 천지가 요동하는 거예요. 그렇지 않아요? 숫처녀로 자라서 남자세계의 신비성을 생각하게 될 때 그것이 어디서 시작하느냐? 키스로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키스하게 된다면 가슴이 부풀어오르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아요?

남자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월경이 많아진다는 것을 알아요? 여자들 그래요? 나는 그렇게 아는데. 아기들한테 젖을 먹이면 월경이 줄어요, 안 나와요?「안 나옵니다.」아기를 낳고 나서 일년이고 일년 반이 지나 월경이 강해지는 것은 남자를 맞을 수 있는 새출발이에요. 남자에 대한 정서가 끓어오르게 되면 가슴이 울렁거리고, 젖꼭지의 빛깔이 달라져요. 그렇다고 내가 전문가가 아니에요. 들어서 안다구요. 웃기는 왜 웃어요? 알겠어요?「예.」

남자는 여자의 궁둥이를 좋아해요. 여자 궁둥이를 좋아하는데, 궁둥이가 커야 아기를 잘 낳는 거예요. 전철간에 남자들하고 같이 타게 되면, 젊은 남자 앞에 젊은 여자가 있으면 틀림없이 궁둥이를 만지는 거예요. 자기도 모르게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거 왜 그러냐? 궁둥이가 사랑의 자부동(ざぶとん;방석)이에요. 사랑하게 되면 벌써 어디를 생각하느냐 하면 궁둥이를 생각해요.

여러분 중에 전철간에서 남자들한테 궁둥이를 만져 보인 여자들이 많지요? 있어요, 없어요?「있어요.」여러분은 남자 궁둥이를 만졌어요?「아니요.」(웃음) 왜 웃어요, 물어 보는데? 그것이 다 상식이 교류되는 거라구요.

그러면 여자는 뭘 좋아해요? 남자는 여자 궁둥이 만지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자는 뭘 좋아해요? 남자가 궁둥이를 만지는데 가만히 있으면 남자의 손이 어디로 가느냐 하면 가슴으로 가요.

여러분 신랑도 그렇지요? 부엌에서 음식을 만들거나 뭘 하고 있으면 가서 궁둥이를 만지고 쓱 젖을 만져 주는 거예요. 젖을 만져 주고 가만 있어요? 그 다음에는 쓱 해서 키스하는 거예요. 그러면 기분이 만족해서 ‘오늘 저녁 신호다! 준비해라!’ 그런 신호예요.

그거 알아요? (웃음) 알아요, 몰라요? 그것 모르는 것은 뭐라고 할까, 이상적 상대가 아니에요. 둔한 여자라구요. 알겠어요? 그러지 못하거든 여러분이 남편에게 가르쳐 줘라 그말이에요. ‘부모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으니까, 아버님이 말씀하셨으니까, 남자 대표의 아버님이 이랬으니까 어머님 대해서 아버님이 많이 해서 그런지, 그래서 어머님의 얼굴이 나이가 많아도 점점 젊어간다 하는 소문났대요. 나도 젊고 싶으니 그래 주시오!’ 하고 교육할 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당신 남편은 둔하지?「아닙니다.」아니야? 조금 느리지 않아?「사랑은 안 그렇습니다.」사랑은 안 그래? 그럼 됐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