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신생활이 종교가 지시하는 최고의 수양의 표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독신생활이 종교가 지시하는 최고의 수양의 표지

이것은 사탄과 나눠 가지는 것입니다. 사탄의 소유와 하나님의 소유가 섞여있다는 거예요. 그걸 갈라버려야 돼요. 그래, 완전 부정해야 돼요, 완전 부정. 이 우주로부터, 이 세계로부터, 자기 나라로부터, 자기 민족으로부터, 자기 종족으로부터, 자기 가정, 가정에 들어가서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녀까지 전부 다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나중에는 자기 자신이 이 세상을 포기하고 출가해야 돼요. 출가해 가지고 마음대로 사는 것이 아니에요. 독신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독신생활이 종교가 지시하는 최고의 수양의 표지로, 생활의 출발점이 됐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그러지 않고는 전부가 막혀버려요. 자기가 세상에 살던 습관 혹은 전통적 내용에 박혀 있는 것이 남아 있게 되면 그것이 담이 되어 전부 다 막혀버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완전히 청산해 버려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역사를 대표해서 총생축헌납을 하는 거예요. 갈랐던 세계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드리려는 것입니다. 개인으로 묶고, 가정?종족?민족?세계로 묶고 하늘땅을 묶는 것입니다. 묶어 가지고 어디로 돌아가느냐? 가정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하늘땅을 대신하고 하나님을 모시고 하늘 앞에 산 제물로 바쳐질 수 있는 것이 여러분, 축복가정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축복가정이 얼마나 무서운 줄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때 총생축 헌납제, ‘제’가 아니에요, 헌납물입니다. 거기에는 피조물, 아들, 부모, 그 다음에 부모가 살고 있는 사탄세계 전부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둘로 갈랐어요. 이제 전체를 합해 가지고 산 것으로써 하나님 앞에 돌려 드리려는 것입니다. 그런데 돌려드릴 수 있는 자격자가 하나도 없어요. 축복받은 가정을 통해서만이 돌려줄 수 있습니다. 참부모만이 할 수 있는 거예요.

거짓 부모가 뒤집어 놓았으니 참부모에 의해서 돌려놓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은 참부모의 지체가 되고 나무로 말하면 가지가 되고 잎이 돼 가지고 돌려드려야 되는 것입니다. 요즘에 세포 번식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그와 마찬가지로 참부모님의 절대 명령에 일치가 돼 가지고 돌려드리는 것입니다. 그전에는 자기 소유라는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