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를 해방하고 영계를 해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천주를 해방하고 영계를 해방해야

선생님이 그러한 배후의 역사를 엮어 나오면서 뭘 했느냐? 하나님이 구원섭리의 깊은 데까지 전부 다 해방시키기 위해서 체험시켰다고 생각하고 감사했습니다. 일본 한 나라 같은 것은 문제가 아니라구요. 천주를 해방하고 영계를 해방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낙원 이하의 중간영계와 지옥이 전부 다 선생님의 손에 의해서 해방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처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할 수 없습니다. 사탄도 못 한다구요. 사탄과 하나님의 싸움을 평화적으로 화해시킬 수 있는 사람은 선생님밖에 없습니다. 선생님이 하나님과 사탄한테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내용을 전부 다 해결해 버리면 선생님의 말씀을 듣겠소?’ 하고 물어 봤더니, 하나님과 사탄이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하더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영계에 손을 대면 하나님도 반대를 못 하고 사탄도 반대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이 그러한 중요한 책임을 지고 역사를 바로잡을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일본 사람들은 모릅니다. 여러분도 모르지요? 아무리 지금 선생님이 말씀하더라도 정말인지, 아닌지를 모르는 것입니다. 이상헌 선생도 말씀을 듣고 그 내용을 믿지 않았다가 영계에 가 보니까 틀림없이 그렇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자기 자신의 불신의 과거를 회개하면서 선생님을 모시는 식구들의 앞날이 걱정된다고 해 가지고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서 열두 번 보고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여섯 번째라구요.

그렇게 열두 번 이상으로 보고해 가지고 영계에 대해서 너무 상세하게 밝혀 버리게 되면 모두 다 지상을 버리고 죽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을 들으면 큰일나겠지요? 그런 세계가 정말로 있는지를 생각도 안 해봤던 세계지요? 벌써 몇 시예요?「여덟 시 5분 전입니다.」응, 여덟 시 5분 전! 오늘은 8월이니까 여덟 시가 되기 이전에 선생님이 내려가려고 생각했는데, 5분 전이면 그만두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