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교육을 초국가와 초종교권에 연결시킬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교육을 초국가와 초종교권에 연결시킬 것이냐

그 다음에는 교육이 문제입니다. 어떻게 교육을 초국가와 초종교권에 연결시킬 것이냐? 각국의 교육을 중심삼고 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련과 중국, 미국, 그리고 유럽을 포함한 12개국의 젊은이들이 보조를 맞추어서 데모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일본 대사관이 반대하면 그 대사관이 날아가 버릴지도 모른다구요. 누구든지 반대하게 되면 세계의 학생들이 모두 다 축복가정의 2세들과 하나되어 가지고 모가지를 조를 것입니다.

만약에 유엔이 안 들으면 가인의 유엔을 내던져 버리고 아벨의 유엔을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하고 있지요? 도서국가연합, 그거 알아요? 반도국가연합, 대륙국가연합도 만듭니다. 전부 다 선생님이 지도합니다. 여러분은 유엔 같은 것을 상대하지 말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반을 중심삼고 유엔 국가의 체제를 만드는 것도 문제없다고 하지요? 왜 그러냐? 종교연합, 청년연합, 여성연합 등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전부 다 결속시키면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가인국가를 수습해야 됩니다. 그것을 지금부터 3년 목표로 세워 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엔에 대사관을 만들게 되면 유엔이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종교권이 세계적인 가치관을 중심삼고 세계를 수습하는 정책을 세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금 세계의 국가들이 모이면 공산당이 중심이 되는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해 나가는 중심은 하나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님을 분명하게 알고, 영계를 확실하게 알고, 그리고 참사랑을 틀림없이 알아야 됩니다. 그 세 가지라구요. 그것을 모르면 영생이라는 문제가 자기 자신과 아무런 관련이 없어집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잃어버렸지요? 그렇지요? 세계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분명하게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영계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 영계를 다시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누구든지 하나님과 영계와 연결되는 데 있어서는 참사랑이 없으면 안됩니다.

그 참사랑을 알게 됨으로 말미암아 개인의 심신일체, 부부의 일체, 그리고 부자의 일체가 이루어져서 가정이 편성됩니다. 그러한 가정은 하나의 씨와 같은 것입니다. 큰 사과밭에는 씨가 얼마든지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가정의 씨를 수확해서 뿌리면 하나님의 나라는 자동적으로 확장되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