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심정권에 빚을 지고 가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심정권에 빚을 지고 가면 안 돼

선생님이 사랑의 심정권에 빚을 지고 가면 안 됩니다. 일본 여자들도 선생님의 심정권에 짐을 남기고 가면 안 되는 거라구요. 그러한 면에서 생각해 보면 모두 다 50점도 안 됩니다. 주의하라구요. 옛날에 여러분을 만나기 이전에 선생님을 위하여 눈물을 흘리면서 정성을 들이던 여자들을 모두 다 모르는 체하고 뜻길을 개척해 나왔지만, 이제는 선생님이 다시 불러서 해방해 주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을 위해서 사랑의 심정권을 투입한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그 이상으로 되돌려 주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부부간의 사랑의 주인이 되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부부를 통해서 이루고 싶었던 것을 여러분이 이루어 드려야 합니다. 영원히 그러한 사랑의 전통을 지키면서 사는 것이 결혼생활입니다. 이혼이라든가, 다른 남자나 여자를 생각하는 것은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상대적인 입장에서 아들딸을 낳으면 하나님이 그 아들딸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8단계라구요. 유아기에서 형제권으로 발전하는데, 어떤 가정이든지 가정에 있어서 하나님이 형제권의 사랑의 중심이 되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 다음에는 사춘기입니다. 동쪽과 서쪽으로 갈라졌던 남자와 여자가 서로 만나는 거예요. 그 남자는 해와가 영원히 따라가야 할 오로지 하나밖에 없었던, 하나님이 가장 사랑한 장자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여자는 하나님의 사랑하는 딸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결혼해서 부모가 되어서 아들딸을 낳는 것입니다.

이렇게 한 바퀴를 돌아 가지고 가정의 기준을 세우지 못하면 천국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왕권을 이루는 것이 축복가정들이 이루어야 할 책임입니다. 선생님이 다른 것을 생각할 것 같아요? 그것을 위해서 선생님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했는가를 선생님을 가까이에서 모시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 보라구요.

수도!「예.」지금부터 생활이 달라져야 된다구!「예.」8단계의 사랑권을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해서 천주의 모든 것을 축복가정의 것으로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이 마음대로 만국을 넘나들면서 움직이시더라도 걸리는 것이 아무것도 없게 만들어야 됩니다. 그러한 가정의 기반이 우리의 가정이라고 해야 됩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하나님은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선생님이 언젠가 ‘참사랑은 누구나 원한다.’라고 하는 제목으로 말씀한 적이 있습니다. 8단계의 사랑의 주인! 그런 내용의 말씀을 했지만, 그것이 무슨 내용인가를 물어 보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것을 이번에 청평에 모인 여자들한테 상세하게 설명해 준 다음에 ‘이러한 기준에 어긋나지 않게 생활한 사람이 누구냐?’ 했더니, 한 마리도 없더라구요.

지금부터 제4차 아담권 시대에 남겨야 할 것이 그러한 것인데, 그러한 것에 연결되지 못하면 영원히 축복가정으로서 체면이 서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러한 철칙에 어긋나지 않은 생애를 살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한순간도 마음을 놓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어제도 말씀했습니다. 큰 그릇이 되라고 말이에요.

여자에게는 아기 씨가 없습니다. 어머니는 열 달 동안에 몸을 나누어주는 것밖에 없잖아요? 그것밖에 없지요? 반면에, 아버지는 아이의 몸을 구성하는 뼈를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에 몸이 입혀져서 사랑의 이상으로 발전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벌써 아홉 시가 되었다구요. 수련은 전부 다 그냥 흘려 버려도 좋겠지요? 선생님이 대신하고 있으니까 말이에요. (웃음)

여러분이 돌아가서 태평양의 파도 소리를 들을 때마다 제주도에서 들었던 선생님의 말씀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그러한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영계와 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정성을 다해서 노력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그렇게 하겠다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이렇게 손을 드는 것은 많이 보았지만, 그대로 실천하는 여자는 본 적이 없습니다.

이걸 뭐라고 그래요? 오차(お茶;차)예요, 고히(コ?ヒ?;커피)예요?「고히입니다.」고히, 고이. 고이(戀;이성간의 사랑)가 뭐예요? 고이, 고이비토(戀人;애인)! 고히가 고이와 발음이 비슷하지요? 누구든지 마시고 싶으면 입을 벌려 봐요! (웃음) 모두 다 달라고 하면 곤란하잖아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대신으로 마셔 주겠다구요. (웃음)

말씀도 들었고, 커피도 마셨으니까 이제는 헤어지는 것밖에 안 남았습니다. 아홉 시가 되었는데, 9수가 뭐예요? 사탄수의 9라구요, 9. 도박장에서 제일 좋은 수가 9수입니다. 자, 마치자구요. 계속해요?「예.」(웃음) 선생님이 배가 고프다구요. 여러분은 계속 앉아 있더라도 괜찮지만, 선생님은 식사하러 갈 테니까 일어서기 싫으면 인사를 안 해도 좋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