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는 하나님을 8단계 참사랑의 주인 되게 하는 책임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부부는 하나님을 8단계 참사랑의 주인 되게 하는 책임자

그렇기 때문에 이런 사랑의 공식을 거쳐가기 위해서는 혼자 안 돼요. 혼자 안 됩니다. 부부라는 것은 하나님을 참사랑의 8단계 주인으로 완성되게 할 수 있는 책임자 되는 거예요.

사랑을 이루려면 상대가 없어서는 안 돼요. 남자의 사랑을 이루려면 상대인 여자가 절대 필요한 겁니다. 여자가 없다면 남자의 사랑 이상권은 전폐가 되고 전무가 돼요. 없어진다구요. 그 없어지는 것을 있게 하고 무한까지 관계 맺을 수 있게 하는 것은 남자 앞에 여자입니다. 남자 앞에 상대인 여자가 절대 필요하다 이거예요. 또 여자 앞에 남자가 절대 필요하다!

그러면 인간들에게 최고의 진리라고 하는 것은 무엇이냐?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절대 필요한 것. 남자 앞에 여자가 절대 필요하고, 여자 앞에 남자가 필요합니다. 여자 남자 둘이 합해서 절대 필요한 것이 뭐냐? 사랑이에요.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을 해서 뭐냐 하면 하나님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남자 여자들이 서로 절대 필요해서 그들이 하나되었는데, 무엇 때문에 하나되었느냐 하면 사랑 때문에 하나된 거예요. 그 사랑을 가지고 무엇을 하자는 것이냐? 하나님이 이 사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절대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 사랑을 가지고 하나님과 하나되기 위해서 절대적인 인연이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절대권이에요.

이와 같은 관계를 맺는 것은 돈도 아니요, 지식도 아니요, 권력도 아니에요. 오로지 참사랑입니다. 사랑 중에도 타락한 사랑이 아니에요. 본연적 사랑, 참사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 귀하니만큼 귀한 것을 찾기 위해서는 남자나 여자나 자기 사랑의 상대를 중심삼고 생명권을 넘어서야 됩니다. 사랑하는 데는 죽더라도 사랑하고, 죽고 싶어도 사랑하겠다고 해야 한다구요.

여러분이 사랑하는 상대를 맞이하게 될 때는 ‘나를 얼마나 사랑하느냐?’ 그러지요? 죽도록 사랑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죽어 가지고 그만 두느냐? 죽고 나서도 영원히 사랑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래, 죽고 나서도 영원히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과 자기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을 점령했기 때문에 하나님이 영원하니까 죽어서도 영원한 세계에 있어서 사랑의 주인 자리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돼요.

그 다음에 사랑의 주인을 보게 되면 평면적 주인은 남자 여자들이고, 종적인 주인은 하나님이에요. 남자 반 쪼가리, 여자 반 쪼가리가 절대로 필요하니까 둘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데 그 사랑을 절대로 필요로 하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이 사랑을 가지고 하나님을 완성시킨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점령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종은 횡과 연락되어 있다 이거예요. 종적 완성은 횡적 완성을 유래합니다. 종적 완성은 횡적 완성을 출발시킨다는 그런 결론이 나와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으로 내적인 하나님을 완성시키는 데는 나 혼자 안 돼요. 절대 필요한 것이 남자에게는 뭐예요?「여자입니다.」여자에게는?「남자입니다.」그게 축복가정의 모델입니다. 그것을 맞추기 위한 것이 하나님이 본래 인간을 창조한 창조이상입니다.

이것이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사랑, 거짓 혈통을 남겼기 때문에 참부모가 와 가지고 이 일을 전부 다…. 반 쪼가리 사람들이 하나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반 쪼가리 남자가 나와 가지고 반 쪼가리 여자가 나올 때까지 몇천년 걸렸어요.

예수님도 2천년이 걸려 가지고 어린양 잔치를 한다고 했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창세 이후에 수고한 것은 여자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여자 때문에 수고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