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천주평화통일가정당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천주평화통일가정당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 가서 얼마나, 아이구! 이제 종교 유엔을 만들기 위한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유엔의 도시들을 전부 수리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너희 나라 너희 도성을 너희 전통에 남길 텐데 월급을 3분의 1만 받고 밥만 먹고 하자 이거예요. 1천 명만 동원해서 헌 곳을 수리만 해놓게 되면 노동조합이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교회도 수습 못 했는데 그랬다가는 세계의 노동자 농민들이 반대하는 거예요. 지금은 기독교만 반대하지요? 기독교와 공산당만 반대했지만 노동자 농민까지 통일교회 교인을 반대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남아 있어 가지고…. 통일산업을 그렇게 내가 손댔으면 피를 흘리게 해서라도 했을 거예요. 이 놈의 자식들 뭐냐 이거예요. 지금까지 기다려 나오고 있어요. 정부가 나서서 해야 된다구요. 정부가 1차, 2차, 3차 이내에 다 정비해 버려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은 국회의원 선거를 3차만 하면 돼요. 이제부터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번에 원래는 그 놀음을 했어야 돼요, 국회의원을 따라다니면서. 이제는 뭐예요?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에요. 평통당이에요. 하나님을 바라보자, 이것이 평통당의 이념이에요. 그것밖에 없어요. 이제 무슨 당?「평통당!」무엇을 중심삼고?「하나님을 중심삼고!」두 사람이에요. 갈라진 두 사람이, 야당 여당이 하나되어야 돼요. 얼마나 멋져요?「아버님, 아침 다 되었습니다. (현진님)」가만 있거라!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똑똑히 기억하라구요.

양창식, 알지?「예.」이번에 잘 엮어진 거예요. 대학교만 딱 해놓으면 미국도 자동적으로 물려 나가는 거라구요. 현진이가 앞으로 젊은 사람들을 코치해야 되니까 내가 기반을 닦아 주는 거야. 어머니하고 한 패 되어 아버지 들어오라고 거꾸로 끌어가려고 해? 아버지를 따라가야지. 다 끝났어요. 알겠지요?「예.」칠팔절이 끝나고 중요한 이 시간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