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소련?중국의 대학생과 교수를 교육해 형제로 만들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미국?소련?중국의 대학생과 교수를 교육해 형제로 만들고 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미국이든지 소련이든지 중국이든지, 어떤 나라도 없앨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없애려면 자기 뿌리가 다 썩게 돼 있어요.

중국도 그래요. 나라가 얼마나 떠들었는지 몰라요, 워싱턴에서. ‘어이구! 문 총재인지 문선명인지 모르지만, 그 양반 때문에 워싱턴에 발을 못 붙이겠다.’ 그런다구요. 발붙이려면 정상적인 자격이 되어야 돼요. 입학 수속을 밟으려면 교복도 맞추어 되고, 모자도 맞춰 써야 되고, 신발도 맞춰 신어야 되고, 먹는 식당도 갖추어야 되고, 공부도 같이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꼭대기들을…. 전부 원수들이에요. 소련 꼭대기, 미국 꼭대기, 중국 꼭대기, 세 나라 원수들이 삐그덕 삐그덕 하는 걸 모아 놓고 ‘이것이 미래의 국가 이상을 상속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래 가지고…. 대학이 이름 있는 대학이라구요. 대학에서 제일 유명한 교수들을 중심삼고 제일 천재적인 사람들을 각 나라에서 뽑아 가지고 네 차례 교육하니까 삼 사 십이(3×4=12), 1천2백 명이 하나되는 거예요. 1천2백 명 중에 25퍼센트는 교수예요.

나라가, 공산당이 암만 반대하더라도 핏줄이 연결된 혈맹을 중심삼은 형제지인연이니 소련을 중심삼고 ‘누구보다도 우리는 형제입니다!’ 하고 선포하는 거예요. 형제가 약속했으니 형제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누구를 중심삼고? 내가 오라 하면 오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박수)

그래, 세 나라, 미국에서 1천2백 명, 소련에서 1천2백 명, 중국에서 1천2백 명을 교육하는 거예요. 그런데 중국이 죽겠다고 해요. 종교의 말을 하지 말라고 그래요. 그들은 종교라는 말을 몰라요. 야! 하나님이라는 말을 몰라요. 하나님이라는 말을 하면 큰일난다구요. 그것을 알게 되면 무너진다 이거예요. 사실이 그렇지요. 어차피 무너지게 돼 있습니다.